그러나 대중 문화의 다른 전위 - 차용 증서에서 다른 역 동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현실주의의 탄생과 동시에, 파리의 전위적인 형성의 다른 분야는 흑인 미국인, 특히 재즈의 문화에 대한 열광으로 압류 당했다. 이 박해가 불려지면서 신화와 잠정적 인 인종 차별이 합쳐져서 미국과 아프리카를 혼돈하고 근대 주의자와 근대 주의자는 블루스 리듬의 '타자 성'에 흥분하고 조세핀 베이커는 춤을 추며 분발했다. 그리고 본질적으로 '아프리카'. 음악 사학자 버나드 겐 드로 (Bernard Gendron)는 스웨덴 발레단의 1923 년작 <라 크레이 떼 뒤 몽드 (La Création du monde : 세계 창조)>에 대한 다리우스 밀 왈드 (Darius Milhaud)의 점수가 블레 이즈 켄들러 (Fr. Léger)와 대본으로 구성된 세트를 통해 어떻게이 전위 적 환경의 동화 재즈의 음악적 특수성, 1920 년대 미국 재즈 밴드의 템포와 그것들의 동기 된 리듬. Jean Cocteau의 훌륭한 레스토랑 바 Le Bœuf sur le Toit는 중산층의 '보헤미아'를 만들어 냄으로써 전위적인 '위구'를 눈에 띄게 소비하게 만들었습니다. 'Le Bœuf'는 Gendron이 중기에 상징적 인 "재즈"와 Cocteau의 중도주의 전위 예술의 미학을 연결하는 삼단 논법. " 재즈와 흑인 문화에 대한 파리의 순간이 일시적이었던 반면, 복잡하고 활기찬 대중적 하위 문화와 전위 예술의 실험주의 사이의 관계를 수립했을뿐만 아니라이 관계의 호혜성의 시작점을 나타냈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이 상호주의가 특히 뉴욕에서 처음 실현되었습니다. 그 도시는 1930 년대에 문화적, 사회적 가마솥이었습니다. 유망한 예술가들을 포함하여 나치즘의 유럽 난민들의 유입으로 전례가없는 규모로 미국 대륙의 근대 문화의 풍요 로움을 가져 왔습니다. 뉴욕이 20 년 만에 파리를 아방가르드의 수도로 대체 할 전위적인 활동이 활발 해졌다. 파리의 1914 년 파리 이전 발효에 대한 보복이 유럽 모더니즘과 처음으로 만났을 때,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있었습니다. 하나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경제의 문화 자본에서 일하는 그룹 소그룹과 촌뜨기들이 다른 곳에서는 찾아 볼 수없는 풍부한 문화재에 대한 식욕을 지닌 부유층과 심부름꾼이었습니다. 또 다른 사실은 1929 년 새로 설립 된 현대 미술관 (Museum of Modern Art)이 모든 종류의 전위 예술가들에게 중요한 자원을 제공했다는 점이다. 건축, 디자인, 사진 및 영화 포함)뿐만 아니라 작업의 합법화 및 궁극적 인 제도화를위한 수단과 도시의 현대 미술 시장에 대한 자극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세 번째는 모든 종류의 미국 전위 예술가들이 유럽의 모더니즘을 보았고 새로 도착한 대표자들은 한 번에 모범이면서 도전이었던 것처럼 그들이 정력적으로 반응했다는 것입니다. 이 모든 요소들은 이미 제 1 차 세계 대전 직전부터 활동적이었던 활발한 아방가르드 (avant-garde) 형성뿐만 아니라 이미 활발한 대중 문화를 가진 도시에서 문화적 실험과 혁신에 전례없는 기세를주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상품 문화). 이 문화의 특징 중 하나는 재즈였습니다. 남부 흑인 민속 문화에 뿌리를두고 있으며 계속해서 흑인 음악가들의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특히 관중, 특히 재즈를 지원하는 잡지와 비평가는 1930 년대부터 점점 더 백인에 의해 지배되었지만 팬들) 재즈는 전례없는 미국 대중 문화의 가장 역동적 인 구성 요소 였고, 고등 교육의 제도적 인종 차별 때문에 최소한 후자에 접근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버나드 겐 드로 (Bernard Gendron)가 말한 것처럼, 1940 년대의 재즈 세계는 두 번의 파벌 전쟁으로 뒤덮여 음악의 재조정을 가져왔다. 뉴 올리언스에 기반한 '딕시 랜드'의 전통 주의자와 상업화 된 빅 밴드 재즈 '스윙'의 스윙과 복잡한 재즈 사이의 두 번째 '비밥'. 전통적인 재즈의 복고풍 도전을 보았을 때, 스윙은 Dizzy Gillespie, Charlie Parker 및 유럽 전위 예술 음악에서 빌린 다른 사람들의 대뇌 혁신에 도전하면서 노골적인 상업주의를 발견했습니다. 젠드론은 1940 년대 중반의 비밥 혁명으로 시작된 엔터테인먼트 음악에서 예술 음악으로의 재즈의 역사적 전환이 앞으로 대중 문화와 대중 문화 사이의 장벽이 될 수있는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언급했다. 협상되어야한다. 그 전까지는 모더니스트들이 물질적으로나 장치를 덜 수동적 대중 문화에서 배웠기 때문에 고위층과 저소득층 간의 상호 교류가 단측 해졌다. 비밥 운동 이후로 대중 문화는이 교류에서 더욱 공격적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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