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29, 전위 예술과 상품 문화

나루미92 2023. 11. 10. 17:11

아방가르드의 형성을 다루는 것은 문화적 관습과 창조를 통해 그 존재 전체를 이어 가는 지속적인 맥락이었습니다. 실제로 우리가 보게 될 것처럼 상품 문화는 우리의 삶을 형성하는 규모, 사회적 영향력, 역할뿐만 아니라 그 아방가르드적인 문화의 역할에서 성장해 왔습니다. 자기 자신은 그에 상응하게 성장했다. 지난 세기 초에 모든 미디어의 전위 예술가들은 인기 있는 숙어와 관습을 급습해서 그 생명력을 활용하기 위한 수단으로 실험 작품에 결합시켰다.  'Zone'은 1912년 말'항공 마니아'가 절정에 달했을 때 쓰여졌다. 아마도 Marinetti와 퓨처리스트들이 묘사한 '그림 8'(그림 8)과 같은 형태의 시를 구성한 인쇄상의 혁신에서 비롯되었을 것입니다. 영화 역시 초기 아방가르드에게 매우 매력적이었다. 아마도 매개체로서의 참신함과 전 세계 도시들에서의 극장들의 야생적인 확산을 고려하면. 1900년과 1914년 약 200년에 걸쳐 런던과 뉴욕에 약 두배 정도의 시간이 있었지만 또한 영화 역사가 톰 거닝이 기록한 것처럼, 그것의 인기 있는 기원 때문에 서커스는 20세기 초 10년 동안 주류 극장을 지배하며 곧 시작할 전통과는 근본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영화관 그럴 때까지 초기 영화들은 거닝이 '신비한 '환상의 영화라고 부르는 것, 직접적인 자극이 지배하는 것을 구성했다. 적어도 하나의 영화관에서 사람들을 쇄도하게 만든 집중력)과, 뮤직 홀 방식으로 관객과 스크린 배우들이 대결하는 실존 주의자들. 제닝의 용어는 이 신생 영화관이 관객들에게 관능적이거나 심리적인 충격을 공격적으로 가하는 방식을 즐겼던 옛 소련 영화 제작자 세르게이 아이젠슈타인에게서 빌린 것이다. 1925년 TheBattleshipPotemkin에서 그의 선구적인 영화들의 특징을 나타내는 갑작스런 편집과 클로즈 업의 병렬화를 위해 이러한 특징을 적용한다. 또한 발레는 인기 있는 주제와 기구를 재빨리 이용했다. 제가 언급한 바와 같이, Diaghilev의 러시아 발레단은 현재 1910년대 아방가르드의 아방가르드의 연습에 걸쳐 1917년 파리에서 열린 퍼레이드는 수치스러운 결과를 낳았다. 서커스 밖의 홍보 행사를 바탕으로 내부 관객을 끌어 모으기 위해 고안된 큰 탑 Dityculture의 숙어인 피카소의 퍼레이드 세트와 의상 그리고 에릭 사티의 음악은 둘 다 인기 있는 사람의 특징을 빼앗았다. 의상들은 판지로 만들어졌고, 점수는 타자기와 포트론의 소음, 그리고 재즈 음악의 단편들을 포함했다.

우리는 상품 문화의 전위 주의자들에 의해이 포옹을 무엇으로 만들어야 하는가? 이 장의 시작 부분에서 제 질문으로 돌아 가려면 새로 통합 된 아방가르드의 문화적, 사회적 지위에 대해 무엇이 우리에게 무엇을 말해 줍니까? 그 이후 세기에이 입장이 바뀌 었습니까? 예술 사학자 토마스 크로우 (Thomas Crow)는 1983 년의 독창적 인 에세이에서 예술적 전위가 '저항하는 하위 문화'로 여겨 져야한다고 제안했다. 크로우 (Crow)는 1950 년대 teddyboys 나 1960 년대 개종자와 같은 영국의 노동 계급 청소년 문화에 대한 최근 분석을 통해 지배적이고 중류 계급의 문화에서 제정 된 스타일을 취하여 암시 적으로 그 문화에 대한 저항의 상징으로 재구성했다. , 그것의 더 넓은 사회 및 정치적인 권위에 대한 저항. 그는 아방가르드가 자신의 창조물에 대해 '외설적으로 낮은 이마 상품과 프로토콜'이라고 부른 것을 빌리는 것은 그러한 상징적 인 저항과 동등하다고 주장했다. 이 창조물은이 '침입자'물질을 포함 할뿐만 아니라 자신의 작업에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그 물질의 특성을 정당화하여 규칙에 이의를 제기하는 역할을하는 '마진으로부터의 메시지'였다. (높은) 예술 이 논쟁의 선들 사이에는 초기 아방가르트 형성의 정치적 반대 성향, 주류 문화의 창백함을 넘어서는 자기 포지셔닝,보다 근본적인 종류의 수단으로 개발 된 '대안 적 전문성'의 제안이있다.

이 강조에 대하여, 프랑스 문화 학자 인 피에르 부르디외 (Pierre Bourdieu)는 1979 년 그의 저서 La Distinction에서 전위 예술이 주류 사회 내에서 권력과 지위를 얻으려는 수단으로 대중 문화 모티프를 빌려 온 것에 대한 이해를 제안했다 , 반대하지 마라. '지식인들과 예술가들'은 '가장 위험하지만 또한 가장 수익성있는 구별 전략, 특히 자신의 힘이라고 주장하는 것, 예술 작품처럼 중요하지 않은 물건을 구성하는 것, 미묘하게, 예술로 이미 정의 된 대상에 대한 미적 재 정의를 주지만, 다른 모드 나 다른 클래스 나 클래스 분수(예,키치)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