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15, 문화 소비 주의, 예술 직업의 다양화

나루미92 2020. 3. 28. 01:29

대안'이라는 것은 산업적으로 덜 조직적이고 덜 조직적인 어떤 것을 말합니다. 우리는 '전문적'과 '전문적인 '이라는 용어가 그들을 부르기아지로 제한하는 것보다 더 넓은 함축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주목해야 한다. 예를 들어 아들은 '직업'이 '민속'개념으로 보여져야 한다고 제안했다. 친구들은 그들 자신을 보고그들의 일을 수행한다. 그리고 직업의 많은 경쟁적인 '민속'개념이 공존할 수 있다. 다른 사회학자들은 큰 사회 구성원들이 일반적으로 허락하지 않는 활동에서도 개인들은 초보적인 활동의 패턴을 나타내는 것을 확립한다고 지적했다. 전문화하고, 예를 들어 전문적인 도둑과 아마추어 도둑 사이에는 실질적인 차이가 있으며, 이러한 차이는 전문가와 아마추어 모두에게 인식된다고 주장한다. 범죄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은 사람들 전쟁 사이의 시대에 대한 미국의 범죄 학자 에드윈 서더는 1930년대에 도둑들에게 직업적 지위에 따른 기준을 구체적으로 묘사했습니다. 도둑들의 기술은 교육에 의해 높은 수준으로 발전되었고, 도둑들은 공식적인 에듀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교육은 전문 절도범들과 함께만 확보될 수 있다. 신병 훈련을 위한 소송 제도 게다가, 서더 랜드는 범죄 세계에서는 '도둑'이라는 용어가 명예로 간주되어 동료들과 공유한다고 제안했다. 이온)은 '단결심'즉, 그의 경력을 뒷받침하는 집단 정체성을 말하며, 대체로 합법적인 직업과는 다른 언어와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 제가 설명한 파리의 전위 예술 제작 분야와 분명히 유사한 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의 전위적 형성의 대안적 전문성에 기초하여, 내가 소개한 것처럼, 세가지 특징이 있었다. 첫번째, 독특한 것의 발전. 경쟁적)주류와 다를 뿐만 아니라 종종 반대되는 미학적 원칙 기술적 상속;그리고 세번째로 '아방가르드'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그들의 공통된 열망에 대한 상호 인식이다. 자율성, 기술과 지식의 보호, 그리고 단결심 등 이 모든 것에서 아방가르드는 도둑질과 같은 불법적인 직업의 상황과 일치했다. 각각의 항목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일반적인 이해에서 '현대 미술'의 대명사가 되어 버린 독특한 미적 원리와 위치의 확산은 두가지 모두'분야 내부의 요인 때문이었다. 그리고 그것의 외부에 있는 사람들에게. 내부적으로, 포부가 큰 예술가들의 증가는 새로운 미학적 위치나 기술의 선언의 자기 경제적 가치를 증가시켰다. 이 시기에 이 분야에서 '선언문'을 만들기 시작했고,' 작은 잡지'의 수가 급증함에 따라 이러한 선언문을 고안할 수 있는 동기가 부여되었다. 기념품 이와 같은 발전은 예술, 문학, 연극, 음악의 가용성을 높이기 위한 상호 작용을 촉진시켰다. 미디어는 일반적으로 동일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했다. 그러므로, 한 매체에서 흔히 발견되는 고정 관념은 다른 매체에서 발견된다. 예를 들면 1900년경에 전통적인 시적 미터의 밀접한 현대적 거절이다. 음악의 우아함(Arnold Schoenberg의 선구자)인 Allarme, Rainer Maria Rilke, William Butler Yeats 현대적 경험의 표현에 적합하지 않고, 비서구적인 문화의 표현 모델에 대한 도전에 대처하는 것 같은 용어 연료를 사용하여 새로운 개발품을 구입한다. 동시에, 외부 요인들이 이런 내부 요인들과 얽혀 있었다. 소비자 중심주의의 역동성 같은, 그것의 내부적인 관계를 제공하는 새로운 중산층의 관심을 가져왔다. 장식 문제에 집중하기 위해, 만약 있다면 무엇이 장식적인 예술로부터 '미세'를 구분하도록 강요하는 것. 나는 이것의 대리인이다). 그리고 이러한 내부적인 요인들과 그러한 외부적인 요인들 사이에서 각 범주에 발을 딛고 선 발전이 있었다. 대부분의 유럽 국가들에서, 주-가나에서 현저하게 변하고 있었다. 개인 딜러와 갤러리가 점점 더 많이 지배하는 곳에 중앙 집중화된 구조물로, 대규모 연례 공개 세일에서부터 소규모의 집중 전시회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했다. 문화 소비 주의, 예술 직업의 다양화, 그리고 연속적인 정부 정책의 기능인 이러한 개발은 1870년대부터 1920년대까지 약 반세기 동안 계속되었지만 그것의 역동성은 이 시대 미술계의 핵심 특징이었다. 대안적인 전문성은 또한 주어진 도시에서 전위적 형성의 특정한 유산의 기능이었다. 그러한 불합리성에는 국내외 요인들이 다시 한번 포함되었다. 내부에는 다양한 문화 매체와 그 관행(문학, 예술, 뮤지컬 등)사이의, 그리고 상대적 강점과 그들 사이의 특정한 결합이 포함되었다. 이러한 관행이 바뀐 아이디어;각 관행의 기술과 지식을 가르치는 교육의 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