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언급했듯이 서구 자본주의 사회의 현대화를 추진하는 원동력 중 하나로 소개에서 설명한 전문화 과정은 예술적 직업을 포함합니다. 비록 훌륭한 예술가들이 오랫동안 국가의 보호와 후원 하에 있었지만, 이는 경멸적인 명칭인 'pompier'에 의해 부정적인 의미로 등록된 상태입니다. '소방관'은 아방가르드가 가장 보수적인 예술에 부여한 것으로, 국가 기능 미술의 작품임을 시사했다. 예술가의 역할. 루이 나폴레옹 3세가 1860년대부터 예술계와 국가의 연계를 느슨하게 하고, 뒤이은 제3공화국 정부들도 이에 따라 훌륭한 예술가들 스스로 제도를 만들기 시작했다. 그들의 이익을 보호하고 그들의 일을 촉진하기 위한 실용성은 점점 더 국제적인 영역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인상주의는, 1870년대에 시작되었을 때 대부분의 비평가들과 예술적인 대중들에게 경멸감을 받았지만, 꽤 빠르게, 다시 말해서, 여가를 묘사했다. 그러한 관객들의 젊은 세대의 소변기들, 그리고 그것의 가장 도전적인 특징들(예:근본적으로 거친 붓 놀림, 도금광들)을 깎아 낸 버전들에서, 현대적인 소재와 느슨한 페인트를 채택함으로써 가장 보수적이고 과장된 예술과 구별되는 광범위한 '중도적인 '예술가들에 대한 언급 처리 그 결과 스타일의 공통점은 너무 광범위하여 응집력이 거의 없었으며, 반면에 스타일 위에 자리를 잡은 예술가들은 학문적 관습에서 벗어났다. 예술, 그들의 공통점은 예술 시장의 새로운 부문을 개방하고 광고에 기초한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것보다 미적인 품질(미적 혁신은 말할 것도 없음)과 덜 관련이 있었다. 미술사 학자 RobertJensen과 BeatriceJoyeux-Prunel이 보여 주었듯이, 이 새로운 민영화된 전문적인 순수 예술가 네트워크는 19세기 말까지 유럽 전역에 구축되었습니다. 브뤼셀에는 1884년 설립된 '세르클데 XX(20개의 모임)'라는 단체가 대표하여 런던 클럽의 모델로 현대 미술가들을 위한 엘리트 기관을 설립하였다. 런던 자체는 2년 후에 설립된 뉴 잉글리쉬 아트 클럽으로, 그곳은 영국-프랑스 화가들의 모임으로, 그곳에서 훈련 받은 영국 예술가들을 모으고 지원하기 위해 노력했다. 파리는 예술계를 지향하고 있었다. 이 네트워크는 로댕과 푸비스 드 샤반네 등의 유명 예술가들이 정부가 운영하는 살롱에서 탈퇴하여 1890년 파리에서 사실상 신성화되었다. 국립 미술 협회(National파인 아트 Society)의 소시에테 데 보자르 미술관으로, 그 다음 10년 동안 뮌헨, 베를린, 비엔나, 그리고 다른 주요 도시들에서 이와 유사한 양조장이 뒤따랐습니다. 그들 사이의 공통점이 그들의 공통된 네트워크나 그들의 학회로부터 분리된 행동에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사회 주의자'로 알려지게 되었다.
대체 전문가, 파리의 전위 예술가 이후 아방가르드
이 예술가들은 '학문적'예술의 권위와 그것의 정부에서 지원하지만 보수적이고 유행에 맞지 않는 아이디어들에 반대하는 부르조아의 네트워크에 반대했다. 아라드는 1880년대 중반에 나타났다. 미적과 사회적으로 동시에 반대했다. 미학, 공유되고 유익한 정보를 가진 현대 과학 이론과 빛, 웨어에서 색깔이 생산되는 방법에 대한 참여 색소로 혼합된, 인간의 눈, 그리고 이러한 생산물이 만들어 낸 혁신적인 포인트 브러쉬는 '재능'과 '자질'의 공허한 수사를 위해 존재했다. 중도 인상주의의 원, 네오 인상파 화가들이 사회적 지위와 친근감이 캔버스보다 중요한 엘리트들의 인맥에서 소외된 사회였다. 그러나 이러한 출현과 반대파들은 반대하는 사회주의자들과 마찬가지로, 부분적으로는 1920년대 초반까지의 전문화 과정의 역학 관계에 입각해서 원동력이 되었다. 심지어 문화적 사회적 한계에 도달했다. 1910년까지 파리에 있는 예술가들의 수는 내가 제안한 대로 인가된 관료들의 범위를 넘어서 운영되는 문화 공동체의 일부라고 생각했다. 수천명에 이르는 더 많은 숫자와 결정적으로, 상당한 수의 외국 예술가들이 포함되었다. 이 숫자들과 국제적인 특징들은 파리의 회화적 혁신을 위한 예술가들의 그 밀도와 교통에서 전례 없는 중요한 질량과 유럽 전역의 네트워크 둘 다를 제공했다. (특히, 푸비즘과 입체파는 모델이자 열망이었으며, 그들 자신의 해석은 그것들의 중요성과 다양한 의미에 더욱 기여했다. 결과적으로, 비원예 업자들은 다른 직업에 대한 권리를 주장할 수 있다.
'아방가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방가르드 16, 아방가르드의 보급과 다양화,입체파, 미래 주의, 피카소와 뒤샹, 큐비즘 (0) | 2020.05.28 |
---|---|
아방가르드 15, 문화 소비 주의, 예술 직업의 다양화 (0) | 2020.03.28 |
아방가르드 13, 보헤미아, 인생과 예술은 여백 위에, 전문화 및 아티스트 (0) | 2020.03.28 |
아방가르드 12, 전위적인 문화 생산자들은 다른 미디어로 이동 (0) | 2020.02.09 |
아방가르드 11, 예술가들의 현대적인 개념인 아방가르드 (0) | 2020.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