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보헤미안의 파리 새를 훔치는 것을 그만두고 아이들을 변화시키는 것 아니면 운을 말해 줄 수도 있지 진정한 현대인 보헤미언은 거친 방랑자, 노련한 사람, 부주의한, 그림 같은 방랑자가 아니다. 그는 오랫동안 시인, 소설가, 화가의 기쁨이었다. 하지만 그는 닮은 점이 많다. 집시도 아니고 스턴트맨도 아니지만, 그는 거칠고 방랑하며 때로는 신비롭고, 가끔은 그림 같으며, 드물게는, 나는 두렵다. 한마디로, 오늘날 파리의 모든 지역에서 잘 알려 지지 않은 카페들이 쿼터 티어 라틴어로 표현된다. 보헤미안의 모습은 150년 동안 현대 예술가의 이미지를 바꾸는 데 큰 역할을 했지만 그 역사는 전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탐험하기에 밝은 방법으로 아방가르드와 구별되는 동맹. 여기에 인용된 두개의 특성화는, 신비로운 나라인 Bohemia와 그것의 다른 하나의 거주자들 중 하나는, 진화의 중요한 순간에 쓰여졌다. 양쪽의 자질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 원래는 제 정신도 아니었다. 보헤미아는 중부 유럽에 있는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일부였으며, 지금은 체코의 3분의 2가 서부에 위치하고 있고 보하미아는 대부분의 거주자들;19세기 초, 그 용어는 또한 중앙 유럽 집시(Romany)를 가리키기 위해 왔고, 이 사람들의 평화적 관습을 고려할 때, 유목민 유형으로 확장되었다. 사회의 가장자리에 불안한 수단으로 살았다. 산업화와 도시화의 과정이 점점 더 유럽의 가난한 시골 사람들을 그들의 정착된 공동체로부터 멀어지게 하면서, 동유럽의 집시 노예의 폐지는 그들에게 주었다. 이주할 권리, 점점 더 많은 수의 사람들이 신흥 도시에 진출하고, street-porter, ragan-portners, ragan-grinders, 도시 빈민가의 다양한 작은 직업들, 그리고 그들의 가장 비위생적인 주거지에서 사는 것. 파리는 그러한 떠돌이 빈곤층을 끌어들이는 서구 자본 가운데서 혼자가 아니었지만, 유럽 문화의 수도로서의 역할 때문에 파리는 동등하게 가난한 예술가를 꿈꾸는 사람들을 끄는 자석이 되었다. 재정적 수단이나 꾸준한 고용, 그리고 자본주의 시장의 가치에 의한 그것의 문화적 영역의 침투가 아마도 다른 곳보다 더 발전되었기 때문에, 그 도시에는 발전되었다. 두가지 모두 부정적인 결과로서, 두가지 유형으로 구성된 '보헤미언'의 합성된 인물, 디킨스의 낭만 주의 시인의 야생적이고 의도되지 않은 사회적 추방자 1840년대 중반의 피에프 가티에르는 ' 까다로운 악당',' 무서운 악당','파리 한복판에서 뛰어 다니는 추악한 두꺼비'등으로 불렸습니다. 지능에 의한 다소 부주의한 돈보다 즐거움을 더 사랑하고 모든 것보다 나태함과 자유를 선호하는 화가, 음악가, 배우, 시인, 언론인 마침내 프랑스 군주제를 종식시키고( 짧은) 제2공화국을 소개한 1848년 혁명은 이미 다음과 같은 두가지 차원으로 이를 강화시켰다. 정치적 급진 주의와 통합된 사회적 역할에 대한 저항, 그리고 우월하지만 발광하는 예술가들의 저항. 앙리 무르거(신화를 만들어 내는 것으로 유명해진)의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보하메는 이후에 오케트토 오페라 라 보에메의 토대가 되었다. 그곳은 가난하고 절망적인 곳이었다. 디킨스의 말처럼 그곳은 고정된 지리적 위치는 없었지만 학생들이 모이는 파리의 지역들과 겹쳤다. 그리고 이것은 또 다른 특성의 기초를 제공한다. 보헤미아와 부르기오시스의 유대감은 다음과 같다. 엘레인은 요약하자면'보헤미안과 부르조아는 단일 분야의 일부이며, 그들은 서로를 암시하고, 요구하고, 끌어들인다'고 제안하며 주장한다. 그는 한편으로는 보헤미아로의 하강은 그들의 젊은 남자들이 그들의 방탕한 일을 시작하기 전에 씨를 뿌리려고 했던 통과 의례라고 제안한다. 많은 보헤미안인들의 야망은 상업적인 성공과 세계적인 명성을 얻는 것이었다는 것을 제외하고, 양쪽 모두를 무시하는 그들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이 파리시안 보헤미아를 초기 아방가르드의 대형으로 보고 싶고, 보헤미안은 최초의 전위 예술가, 작가, 음악가로 보고 싶다. 그러나 이것은 두가지 이유로 실수가 될 것이다. 첫째, 보헤미아는 너무 잠정적인 환경이었기 때문에, 안정된 지지 구조, 일관된 집단 정체성, 삶의 안전성 등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둘째, 보헤미아가 제공해야 했던 것, 즉 관습으로부터의 독립, 부르조아로부터의 자유, 예술 그 자체로서의 삶의 방식 등은 소외된 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었다. 고급스럽고 가난한 지역 상업적인 오락이 이러한 수상 호텔들을 그들의 시장에서 협력하고 전문화할 때, 유일한 대안은 기업 인수는 투명성과 더 이상의 악화였다. 빈곤과 급진적인 정치가 오늘날에도 익숙하다. 그리고 바로 이러한 전문화와 마케팅 과정이 동시에 일어난 것입니다. 인근의 문화 생산 분야에서 발생한 것이죠. 그리고'예술계'로 확대되었습니다. 로봇은 이렇게 불린다. 산업화된 삶보다는 그것의 예술적 관습과 제도에 대한 반대파를 정의하고 건설된 정체성을 발전시킬 수 있는 전위 주의자. Bohemia의 존재를 위협하는 상업 세력과의 복잡한 교전을 통해 배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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