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17, 자본주의 팽창과 제국 주의 경쟁의 압박

나루미92 2020. 5. 28. 17:39

1909년 파리에 처음으로 나타났을 때, 비-파리의 그것의 강력한 청중들 사이에서, 비-파리의 그것의 즉각적인 성공을 보여 준 1890년대는 그것의 강력한 시위였다. 유명한 실내 장식가인 LeonBakst가 디자인한 드레스를 입고 여성 회원들이 공연에 몰려들고 있는 이러한 고도의 사회적 환경에서 인상파 화가가 지속적으로 혁신을 이끌어야 할 필요성 그는 새로운 재료의 원천으로서 현재 통합된 전위차계로 돌아섰다. 디아질레프는 '날 놀라게 해 줘요 '라고 말한다. 1913년 젊은 장 코토를 지휘한 것으로 유명한데, 그 결과는 화려한 의상과 드로의 발레 퍼레이드였다. 피카소의 p-curtain, 에릭 사티에의 별난 음악, 그리고 Cocteau의 libretto그 자신이 만든 그것은 즉각적으로 유명해 졌다. 그 발레단의 전위적인 무대로의 전환은 1913년 봄의 레이스의 '수치스러운 성공'과 함께 이미 만들어졌다. 스트라빈스키와 니진스키의 안무. 하지만 이것을 강화한 것은 퍼레이드였다. 만일 파리가 초기에 그러한 형태의 건축, 그것의 매우 우주론, 그리고 그것의 전위에 상당한 수의 외국 예술가들에게 그 씨앗을 보장했다면, 그것의 자손들이 다양한 문화적 혼합물에 뿌려진다면. 각 도시에서는 점점 더 통합되는 이 네트워크의 '노드'를 구성하는 외부적인 내재성도 작용했습니다. 그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마도 자본주의 팽창과 제국 주의 경쟁의 압박이 19세기 후반에 들끓었고, 그것이 위협한 다양한 민족주의였다. 20년 초 유럽의 안정 열망하는 혐오스러운 보복 카드는 그것의 매력에 영향을 받지 않았다. 사실 아방가르드의 네트워크에 대한 그들의 애착과 열광적인 실험은 종종 국가적, 민족적, 또는 지역적 문화적 전통에 동일한 애착과 갈등을 빚었다. 그룹의 구성과 그들의 평균적인 원예의 특징은 각각의 경우에 이 갈등이 해결된 방법에 의해 형성되었다. 이러한 역동성에는 공통적인 요소들이 있었다. 하나는 입체파와 미래학 다른 하나는 파블로 피카소와 마르셀 뒤샹이 모든 문화 분야에서 전위 예술가의 '유형'에 대한 대체 모델을 정립하는 역할이었습니다. 입체파가 20세기 초 문화적 관용어로 성공한 것은 놀라운 일이었다. 그것은 운동, 스타일, 그리고 대표적인 방식의 경쟁자들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들 중 아무도 그것의 장수하지 않았다. 꽃은 예술 전반에 걸쳐 1960년대까지 감지되었다. 그것은 성공했다. 특히 초현실주의는 국제적이고 학문적인 면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서양 문화 표현의 매체, 그림에 미치는 영향과 일치하는 것은 없었다. 문학을 통한 엄베르토 보치오니의 미래학, 그리고 PietMondrian의 신 플라스틱 등 다양한 작품들 아돌드 쇼엔베르크(LevinEisenstein), 그리고 사진(AlvinLangdonCoburn, AntonioBraglia), GerritRivet 아웃의 작품이 있다. 그것은 '독특한 스타일'은 없지만 모든 분야의 예술가들의 욕심에 바탕을 둔 광범위한 문화적 측면에서 우상 숭배적 에너지를 제공하는 미래학에 의해 보완되었다. 새로운 세기의 전환기에, 그리고 그들에게 현대적인 경험에 대한 열정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대중 문화의 포옹 그리고 새로운 광고의 기술을 배치하는 기술. 산업 1909년에 이탈리아 시인 필리포 톰마소 마리네티에 의해 제가 반환해야 할 마법사에 의해 처음으로 발사된 것은 세계 최초의 발사 5년 전이었습니다. 그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재능과 과시를 보여 준 화가, 작가, 음악가, 극작가, 무용수, 디자이너들의 집단. 미래 지향성은 아방 가르드의 초기 네트워크를 가로질러 모든 유럽의 대도시에서 대중의 상상력을 사로잡았다. 순식간에, 그것은 범유럽 현상이 되었고, 형용사'퓨처리스트'는 모든 매체의 터무니 없는 예술의 동의어가 되었다. 미래. 미래는 2014년 이전의 유행어였는데, 그 후에는 아마도 포스트 모던 주의에 의해서만 적용될 수 있을 것입니다. 광범위하고 이질적인 문화적 열정과 그들의 제품들 미래 주의의 경우 이 모든 것들이 모여 있는 도시 근대성의 공유된 경험을 포용하는 것이었다. 그것은 그 당시 근대 화폐의 다른 면이다). 포스트 모던 주의와 마찬가지로, 하지만 입체파와는 달리, 미래 주의의 중요한 순간은 짧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