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11, 예술가들의 현대적인 개념인 아방가르드

나루미92 2020. 2. 9. 16:23

문화 생산 분야 자체의 모양은 문화 생산자들이 그들에 의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이 두개의 극의 당김에 의해 결정되고 그들에 대응하여 자세를 취한다. 우리는 내가 '전위적'이라는 개념으로 식별한 긴장감을 여기서 명확하게 구별할 수 있다. 부르디우는 더 큰 분야, 즉 사회적, 정치적, 궁극적 경제적 차원에서 이해되는 권력의 영역 내에 우리가 보는 바와 같이 사회와 사회 관계 전반에 걸친 '전위적'의 무지함과 그 영향과 문화적 영역을 명확하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19세기 프랑스에서 마지막 분기까지 예술가들의 현대적인 개념인'아방가르드'가 통용되었다. 그것의 미적 원리와 관행은 문화적 주류에서 분리되었을 뿐만 아니라, 미래를 지향하고 새로운 기반을 개척하면서 자기 주도적으로 앞서 나갔다. 모방은 미학적'이방가르디즘'의 이념에 헌신한다. 그것은 또한 문화적 관습과 가치 사이의 긴장을 한편으로는 구체화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1인의 사회에 의해 점점 지배되는 사회라는 일련의 함축적 의미를 습득했다. 시장을 조사하다 하지만 그 시점에서, 이 전위적인 공동체는 그것의 분리된 정체성을 찾기 시작했다. 게다가, 여기서 주어진 역사상,'예술적 아방가르드'라는 용어는 지금까지 일반적이고, 모든 것을 포괄하는 방식으로, 가장 넓은 의미의 예술 매체를 지칭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문학, 음악, 연극, 사진과 영화, 미세하고 장식적인 예술, 그리고 보다 구체적으로 실험적인 행위에 전념하는 시각 예술가를 지칭한다. 그러나 이러한 미디어와 관행들은 각각 더 큰 전위차계 내에 그들만의 공동체를 가지고 있었고, 관련이 있다면 다른 요소들에 의해 형성되었다. 따라서 우리는 그들이 출현한 매트릭스와 그들의 출현, 통합, 확산의 단계를 더 자세히 탐구할 필요가 있다. 특히 19세기 후반 파리에서 문학, 예술 분야를 밀접한 관계로 묶은 매트릭스는 이들 두 분야가 세기에 걸쳐 파리에서 선사되었기 때문이다. 자신들이 주장하는 카페에서 뿐만 아니라 그들이 공유하는 작은 잡지의 하위 문화에 그들의 미적 열정에 강한 그러나 그들의 작품과 그들을 돋보이게 하는 작품에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었다. 우선, 예술가들은 예술 학교를 필요로 했고, 미술 학교는 집단 정체성을 키웠고, 작가들은 작가로서 전문 교육을 받지 못 했다. 게다가, 스튜디오의 기술은 글쓰기와 달리 개념과 손을 기반으로 하고 마음과 눈, 손으로 함께 하는 자원이 되었다. 더욱이, 그림과 조각들은 수집가들에게 팔린 독특한 물건이었고, 소설과 시들은 책의 가격을 감당할 수 있는 누구에게나 이용 가능했다. 그리고 필요한 출판사와 인쇄기, 책장 등을 적어 놓는 동시에 벽이나 마루처럼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기 위해서는 예술이 거의 필요하지 않았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예술이 시각적 외관이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장관을 이루는 도시'로 빠르게 현대화되는 도시를 대표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었다는 점이다. 아마도, 반대로, 그것은 그 현대화의 영향에 의해 독특한 도전을 받았을 것이다. 그것의 전통적인 역할과 지위는 프로리페리에이션에 의해 시각적 표현의 대안 기술의 확산에 의해 한쪽에서 위협 받았다. 장식 미술을 포함한 소비자 제품의, 그리고 꾸준한 교체에 의한 3분의 1로부터, 산업 전반에 걸친, 기계 제조에 의한 수공예품. 떠오르는 아방가르드의 시각 예술가들은 그들 자신이 한편으로는 도시의 근대성에 의해 위기에 빠진 문화적 매개물에 사로잡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 현대성의 중심 특징에 관여할 수 있는 범위 위기와 범위에 대한 각각의 개인 예술가들의 인식은 그들로 하여금 그들의 매체의 특수성과 변화를 반영하도록 다양하게 이끌었다. 레 미제라블 및 퍼텐셜 그림과 이미지를 만드는 특성( 다른 새로운 방법이 아닌 시각적 현실을 표현하는 것), 그리고 이와 같은 공예 기술과의 관계를 점점 더 탐구하게 되었다. 대표성은 전통적으로( 그러한 신기술의 기계적 과정과 반대되는)조각과 조각이(그것이 다른 소비재와 어떻게 구별되는가)필요했다.

이러한 모든 요소들은 문학뿐만 아니라 사실 오페라나 오케스트라 음악과 같은 다른 문화적 관습으로부터 시각 예술을 더 많이 차별화했다. 제작에 상당한 자본 투자가 필요한 제작자와 수익성이 좋은 이들을 후원한 관객. 알렉스 로스가 지적한 대로, 1920년대 파리의 음악을 위한 19세기 지원 구조는 지속되었고, 작곡가들은 여전히 에 있는 사람들과 동등한 음악 살론 안에서 그들의 이름을 만들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