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더니즘'과 '아방가르드'를 구분할 때, 우리는 그랑란드 자트의 미학적 특성과 해석적 가능성이 현대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경험을 표현하고, 회화의 관습과 재료 특성에 참여하고, 주의를 환기하고, 실험하는 수단을 사용합니다. 평면 구성, 스크린 같은 표면, 뻣뻣한 프리스틱 수치 등은 모두 이런 관습들을 문제 삼는다. 그러나 이러한 특성과 가능성이 배치되는 방법은 분야 내의 미적 위치, 반대되는 위치, 대안에 대한 인식에 의해 동기가 부여되는 한, 일반적인 것이다. 파리의 예술 작품, 그림이 그려지고 전시된 그 분야의 문화적 공간과 이러한 맥락과 다른 공간과의 관계다. 첫째로, 그랑드 자테는 기술, 스타일, 그리고 규모 면에서 서라트가 받아들이는 '신 인상주의'라는 명칭으로 인상주의에 뚜렷하게 반대하고 있다. 둘째, 그것은 개인적인 외관으로 장식된 고급 시장의 개인 화랑에서 전시되지 않았다. 선정 위원회나 심사 위원회가 가장 혁신적인 출품을 제외하고는 임시로 만든 새 옷들 Tuileries가든의 목적을 위해 세워진, 잎이 없고 단호하게 인기 있는 살롱 드 인데펜던츠 1884년 서라트의 친구들에 의해 설립된 이 전시회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주류 학문 예술에 반대하는 것으로, 아마추어들의 손이 있었다. 신진 아방가르드 주의자들뿐만 아니라 화가들도 향후 수십년간 그들의 작품을 보여 줄 것이다. 셋째, 그림의 규모가 그림의 시장 주도의 사유화에 직면하여 그림을 위한 공공 역할에 대한 지지 선언으로 보여질 수 있기 때문이다. 현대 벽화 장식의 필요성은 그림의 장식에 대한 헌신의 암묵적인 표시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림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그러한 벽화들이 보여 준 프랑스 역사로부터의 장면들. 요약하자면, 그랑란드인 Jatte는 미적인 면에서 현대화된 사람이고, 도전, 그룹 폐쇄, 사회적이고 극단적인 전략을 쓴 아방가르드 사람이다. 만약 그 두 용어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면, 그것들은 공존할 수 없다. 즉, 모든 근대 주의가 아방 가르드에서 비롯되거나, 자기 의식적으로 전위적인 특성을 가질 필요는 없다. 멤버 자격 없이 선택한 매체의 관습에 대한 혁신적인 질문이나 심지어 연락 기지에 대한 그들의 현대성의 경험을 표현하는 고립된 개인 예술가들이 있을 것이다. 아방가르드의 집합 그러나 이러한 아티스트들은 회원제가 제공하는 혁신의 중요성을 정확히 자각하지 못하기 때문에 전통적으로 '순진한 '것으로 분류된다. 2000-10년경 파리에 있는 Enri루소, 1930년경 영국 콘월 주 세인트 아이브스의 알프레드 월리스가 그 예들이다). 또한 현대화는 반드시 주어진 매체에서 새로운 형태의 실험을 수반하지 않는다. 그것은 전통적이지만 구식이거나 더 이상 가치 있는 형태와 관습을 회복하기에 충분할 수 있다. 그것들을 현재의 관례와 비교하다. 이것은 서양을 가로질러, 그리고 20세기 초에, 그들의 국가 문화의 민속 예술과 전통으로 돌아선 예술가들에 의해 행해졌다. 벨라 바르토크나 랄프 보건 윌리엄스 같은 잡식성 화가, 윌리엄 버틀러 예츠 같은 시인 나탈리아 곤차로바 같은 화가.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현대 미술 작품(회화, 시, 작곡, 영화)은 전위적인 그룹 내에서 또는 더 느슨하게 netw를 인식하면서 창조될 것이다. 아방가르드 형성 및 미적 요소의 원천—대부분의 경우 이 구성원 자격이나 인식을 제외하고, 그 창조자가 어떻게 현대적인 것에 접근했는지 보기가 어렵습니다. 품질과 관심 결과적으로, 현대의 경험과 그것의 표현의 수단에 대한 참여의 특성은 그 형성에 대한 그것의 위치 또는 관련에 의해 형성될 것이다. 하지만 서로 다른 미디어의 전위적 형성은 다른 시대에 다른 속도로 나타났고, 공유된 것과 관련이 있다면 그들에게 특정한 다른 요소들의 결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의 각각의 분야에서 근대화된 문화를 육성하기 위해 동등하게 중요한 것은 아니었다. 그것은 각 관행의 재료와 제도적 요구 사항이 얼마나 복잡했는지를 매우 중요했다. 우리가 20세기까지 전위 주의자가 어떻게 발전했는지 이해하려면 이러한 차이들을 고려해야 한다. 우리는 이 문제를 다음 장에서 좀 더 자세히 고려할 것이다. 그러나 문헌의 예와 19세기 프랑스에서의 그것의 개발은 구체적인 요소의 개요를 보여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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