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3, 예술 속의 전위 주의자, 모더니즘과 아방가르드

나루미92 2020. 2. 7. 16:21

그 요인들은 19세기 중반에 서양 사회의 운동으로써 진행되는 믿음의 정착에 기여한 많은 요인들이었다. 종교적 믿음의 쇠퇴;인식, 프랑스 혁명의 결과, 좋든 나쁘든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올 인간의 능력, 산업화에 따른 근본적인 물질과 사회적 변화의 가속 같은 주기의 약강 혁명, 무엇보다도, 자본주의 체제를 글로벌 시장으로 통합한 것이다. 1848년 공산당 선동 선언에서 마르크스와 엥겔스는 이 체제의 전례 없는 역동성을 신랄한 단락으로 요약했다. 생산의 지속적인 혁명, 모든 사회적 조건의 중단 없는 방해, 끊임 없는 불확실성과 동요는 모든 초기의 부르주아 시대와 구별한다. 모든 고정되고 급속하게 냉각된 관계는 고대의 오래 된 편견과 의견들을 일소하고, 새롭게 형성된 모든 관계들은 그들이 배척하기 전에 진부해 진다. 고체는 공기로 녹아 내리고 신성한 것은 모두 착상되며 인간은 마침내 냉정한 감각으로 자신의 삶의 진정한 상태와 자신의 종류와의 관계를 마주 하게 된다. 그것의 제품들을 위한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시장의 필요성은 전 세계에 걸쳐 부르기주를 따른다. 그것은 어느 곳에나 자리잡고, 어디에나 정착하고, 어디에나 연합을 설립해야 한다. 이러한 자본주의의 통합에 따른 삶의 모든 측면에 대한 상업적 가치의 침해는 참여 사회의 문화적 관행의 모든 측면을 포함했다. 이것은 몇몇 예술가들로 하여금 그러한 가치들이 새겨져 있는 '설립'예술의 관습, 상품화, 그리고 복잡성으로부터 벗어나려고 했다. Baudelaire와 같은 작가들, Manet과 같은 화가들은 물질 주의적이고, 상태를 잘 아는 부르게이시아의 문제 불쾌함 때문만이 아니라 기존의 사회적, 예술적 기관들의 단을 짓는 것 뿐만 아니라 깊은 정신적 소외감을 느끼게 한다. 이 삼인간은, 우리가 현대적으로 이해할 때, 예술에 있어서는 전위 주의자로서, 다른 예술가들과 그들의 관습과는 별개의 것으로서, 평범함을 잘 표현했다. 하지만 다른 요인들도 있었다. 내가 언급한 바와 같이 우연이 아닌 것처럼 이 용어는 프랑스에서 유래된 것이며 현대적 감각이 파리에서 나타난 것도 아니다. 이 도시는 당시 예술가들을 위한 차별 없는 문화적 관료 주의, 예술 학교, 직업 구조를 지닌 유럽의 문화적 수도로 여겨졌다. 19세기 후반, 예술가, 음악가들은 파리가 다른 모든 도시들보다 더 빛나는 상을 거머쥘 희망으로 전 세계로부터 그것에 몰려들었다. 그리고 그들의 열망은 19세기 중반부터 프랑스 정부들과 일치했고, 그들은 다양한 예술품을 마케팅하는 문화적인 매장을 육성했습니다. 생시오니아의 이론을 실천하기 위해, 현재의 정부들이 '창조 산업'을 장려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연속적인 정부들은 예술을 장려했다. n점점 더 다양하고 다양한 문화 스타일과 제품을 가진 중산층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나폴레옹 3세는 1863년 아카데미 운영 기준에 대한 대안을 제시한 '살롱 드 레푸세'를 세운 최초의 황제였다. 공식 연례 살롱, 심사 위원단이 막 거절한 그림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나 이 시책은 미술계와 보수적 취향의 결합된 저항에 직면했는데, 이것은 공식 살롱의 단골들 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이가 되었다. 수천년 동안 그랬던 ' 나쁜 '예술에 대한 거만하고 굴욕적인 조롱에 몰두하기 위해 군중들은 전시품을 비웃기 위해 살롱 데 레푸세로 몰려들었다. 따라서, 성장을 촉진하고 문화 시장을 확장시키려는 국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경쟁자 예술가, 작가, 음악가들은 경력을 쌓는데 실패했다. 그들 자신의 수에 의해 유명해 지는 그들의 길을 찾고 지속적인 사회적 경제적 특권과 취향의 보수주의에 의해 방해 받는다. 예술계의 가장자리에 강요되어, 그들은 예술가, 작가, 그리고 음악가 같은 비공식적인 그룹으로 함께 진보하고 인정하는 조건의 대체 경로를 찾았습니다. 문장가(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포함한)가 증가하는 순간의 범위에서 쓴 새로운 아이디어와 관행을 장려하고 이의를 제기하기 위해 커피 전문가들을 곱합니다. 작은 잡지 따라서 기본적으로 정부의 상업적 정책을 통해 상업적 가치를 거부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비관습 예술가, 작가 및 음악가의 커뮤니티 19세기 말에 파리에서 조형적으로 제작된 이 작품은 각자의 미학적 중요성을 반영한 매체에서 제작되었으며, 그 결과로 종종 실험적이고 10, 또한 위에서 언급한 트리블 소외감의 표현. 우리는 다음 장에서 이 발전의 결과를 탐구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서 주목해야 한다, 이러한 종류의 일은, 점점 더 응집되는 공동체에서 창조되는, 일반적으로, 이탈리아 역사가들은 '근대 주의자'로서,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가장 먼저 구별할 필요가 있는 것은 '근대 주의자'와 '전위 주의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