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2, 전위적인 특성 사이의 관계

나루미92 2020. 2. 7. 15:25

다른 예술에서 '방어-게임'이나 그들이 보여 주는 전위적인 특성 사이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그리고'avant-gardism'은 어디서 오는가? 마지막이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현대 미술이 모든 금기를 깨고 수십억파운드 예술 시장의 중심에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점이다. 그것의 요점과 관련된 예술가들은 누구인가? 매년 런던에서 열리는 프리즈 아트 페어가 '아방가르드'인가, 베니스 비엔날레인가, 부커 상 대회인가, 아니면 전 세계 예술 영화제인가? 만약 그렇다면, 뭐야, 아니면 누가 그들을 그렇게 만드는 거야? 현대 문화에 대한 그것의 보편성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핵심 질문들 중 어떤 것도 아직 적절하게 대답되지 않았다. 그 모든 다양성에 있어서, 개념은 대체로 주어진 것이다. 그래서 이 책은 서양 근대화, 자본주의 문화, 세계화의 발전이라는 폭넓은 맥락에서 아방가르드를 넣을 수 있는 방법으로 이러한 질문들에 대한 답도 제시한다. 우리는 먼저 문법적인 구별을 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그 의미의 불확실성의 문제의 일부는 미술사의 제한된 분야 내에서도, 일반적인 사용에서 조차, 형용사와 명사 사이를 혼동하여(위의 두번째 단락에서 "전위적"이란 형용사는 품질을 의미하고"전위적"은 a를 의미함) 자기 의식적으로 급진적인 예술가들의 국제 사회 관련된 구별은 이 명사'전위'와 추상 명사'avant-gardism'사이에서 그 품질들을 요약하고 그들에 대한 헌신을 묶어 주는 것이다. 그리고 심지어 이데올로기까지이다. 이 세가지를 구별하는 것은 우리가 용어를 더 잘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것이다. 왜냐하면 역사적으로 동사 명사 다시 말해, 우리가 ' 평범함'이라고 부르는 예술의 특성은 그 시대에 새로운 것을 말하고 의미와 가능성을 인정하기 위해 추구하는 가장 일반적인 연습입니다. 미적 자율성에 대한 주장이나 보편적 가치에 도전하기 위한 새로운(대중적인, 대중적인, 대중적인)미디어는 19세기 중반에 우리가 탐구해야 할 방식으로 포함되었다. 우리가 '이방가르디즘'이라고 부르는 사고 방식과 열망에 대해, 우리가 '아방가르드'라고 부르는 사회를 구성할 만큼 미적으로 급진적인 예술가들이 있었다. 우리는 또한 정의의 시간에 '아방가르드'를 어떤 예술가를 지칭하는 것으로 이해하는 것과 완전히 관련이 없는 것 사이에서 더 많은 구별을 해야 한다. 미적으로 급진적인 예술가들의 다양성—그리고 예술 그 자체가 '전위적'이라는 개념입니다. 첫번째는 우리의 현재의 이해입니다. 그리고 제가 시작한 형용사의 광범위한 사용을 지배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두번째도 중요합니다. 역사적으로 우리가 살고 있는 역사적 발전의 개념과 '전위적'이라는 개념을 직접적으로 연관시키기 때문입니다. 서구 사회가 지난 250년간 역사적 변화의 경험을 깨닫게 해 준 수단에 의해 지도적인 이야기를 구성하는 '인간의 등반'으로 불린다.  아주 최근에 내가 제안한 것처럼). 유럽 역사상 다른어떤 사건보다도 '아방가르드'라는 단어가 과거와의 결별을 초래한 것은 1789-94년 프랑스 혁명이었기 때문에 프랑스어는 우연이 아니다. 근대성과 변화에 대한 의식이 형성된 n. 그리고 1815년 군주제를 복원한 후 몇년이 지난 후에 프랑스에서 정치적 스펙트럼에 걸쳐 사회 이론가들이 혁명 시대의 유산에 가장 심오하게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정치적, 사회적 합의가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했다. 개인적인 권리와 집단 정체성을 가진 정치적 스펙트럼의 왼쪽에 있는 가장 영향력 있는 집단 중 하나는 1825년 그가 사망하기 직전에 국가-기술의 모델을 구체화한 앙리 드 생시몽 백작에 의해 모였다. 예술가, 과학자, 기업가라는 3개의 직업에 의해 사회가 이끌어지는 꿈의 사회주의. 이 중에서 아티스트는 'avant-garde'가 될 것이며, 이 용어는 처음에는 Saint-Simon과 그룹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에게 예술가들은 '상상력의 사람들'이었고, 이 상상력의 재평가는 사회를 현재의 난국으로 몰고 온 이유에 대한 의존과는 반대로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이 동양의 동전들의 20년 안에, 이 용어의 사용은 정치의 그것 그 자체보다 다른 방향으로 확산되었다. 1850년대까지 '아방가르드'의 폭넓은 사용이 문화계로 퍼져 나갔고, 특히 작가들이 이 문장으로 묘사되었다. 그것의 가장 잘 알려 진 초기 동전의 경우, 시인 찰스 보델레의 경우 또한 분명히 부정적이었다. 1860년대 초의 그의 개인 수첩에 그는 '프랑스인의 군사적 은유에 대한 열정적인 편애'즉'전투의 시인'에 대해 신랄하게 썼다. 그는 '군사적 비유를 위한 이 약점은 자신들이 군국주의자가 아니라 외교관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라고 지적했다. 이 단어의 'Baudelaire'의 동전은 그 말을 경멸할 뿐만 아니라 모든 문학자들뿐만 아니라 모든 작가들이 '아방가르드'였다. 이는 사우디에서 아방가르드와 같은 예술(가장 넓은 의미)에 대한 관념에서 '예술 안에서 전위 주의자'라는 새로운 개념으로의 전환을 의미한다. 그것은 우리의 현대적인 이해와 '아방가르드'의 사용의 출현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