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학자들은 현대 자본주의 사회의 두드러진 특징들 중 하나인 전문화, 즉 그들의 경제가 1880년대부터 지식과 서비스 산업을 포함한 제조업이 탄력을 받기 시작했다. 이러한 전문 지식, 확립된 전문가 사회 및 이 시기에 대한 인증 기준의 독점 관리. 모든 종류의 미디어에서 예술가들은 다름 아닌 다름이 없었고, 예술 직업은 자격, 상, 명예의 급증하는 계층에 의해 보호 받고 존경 받았다. 의 기술적 상태가 첨부되었습니다. 아방가르드의 형성 역시 이러한 전문화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그러나, 다음 장에서 보게 될 것처럼, 이것은 세가지 특징에 기초한 대안적 전문성이었다. 첫번째는 주류와 다를 뿐만 아니라 반대되는 미학적 원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논쟁한 것이다. 두번째는 독립적인 기술적 수단과 공예 기술의 부족함에 대한 강조와 개발이었다. 세번째는 '아방가르드'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그들의 공통된 열망을 상호적으로 인정한 것이다. 특히 미술계에서 파리로 몰려들었던 외국의 뛰어난 예술가들의 숫자와 더불어 이러한 대체적인 직업 정체성의 국제적 성격 또한 중요했다. 한때는 이 아방가르드 주민들에게 집단 정체성을 보장하기에 충분한 중요한 집단을 부여하고, 특이한 범유럽 디세민을 가능하게 해 주었던 그는 제1차 세계 대전이 바로 시작되기 전, 그 에너지의 변화 1910년에서 1914년 사이에, 어떤 문화적 역동성을 가진 모든 도시에서, 미학적으로 급진적인 예술가들의 작은 그룹들이 밤새도록 상자 안에 버섯처럼 떠올랐습니다. 아이디어, 문화 제품 및 그 생산자(전화, 전신 및 자동차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포함한 이러한 교환을 위한 모든 수단 사용) 20세기 후반의 인터넷 혁명이 있기 전까지는 엄청난 속도였다. 이 네트워크는 정해진 규칙이나 프로토콜을 따르지 않고 링크와 통신 수단을 구축하여 자체적으로 만들었으며 대부분의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그들이 공식화될 수 있기 전에 제1차 세계 대전에 의해 이용되었다. 이러한 데이터를 생성한 세대는 이러한 재앙으로 인해 분산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후 세대가 그것을 기반으로 할 수 있는 충분한 추진력과 물질적인 현실을 얻었다. 그리고 전쟁의 중반부터 1930년대 초에 나치 주의가 권력을 잡을 때까지 그렇게 했다. 하지만, 아방가르드의 이'2세대'는 그 이전의 1세대들의 네트워크의 흔적과 예를 가지고 나이를 먹어 갔고, 결과적으로 그것은 다르게 행동했다. 1914년 전이 통합의 한해였던 곳에서, 대략 1917년과 1933년 사이의 그것들은 경제, 정치, 사회의 삼각형의 분야에 의해 형성된 것들이다. 이것은 우리가 그것의 제도화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을 이끌었다. 그러한 원동력 중 하나는 최근의 재난을 초래한 가치들을 거부하려는 광범위한 결의와 반복이 불가능한 새로운 더 나은 세계를 건설하려는 것이다. 두번째는 급속하게 발전하고 있는 국제적 그리고 독점적 자본주의의 추진력으로서, 문화적 비-원예가들이 사전의 정보와 기본적인 절차를 개발하는 모델 위에 있었다. 1914년 보다 공식적인 일련의 프로토콜로 네트워크를 연결합니다. 세번째 역학은 1917년 러시아 혁명의 그것이었다. 모든 매체에서 자기 의식적으로 급진적인 예술가들의 네트워크를 위해, 그들의 소외감은 동시에 미학적, 제도적, 사회적인 세배였다. 볼셰비키 혁명의 예는 그들의 상황과 열망에 정치적 차원을 열었다. 우리는 그들 사이의 긴장감이 전쟁 사이의 전위적 성장을 매우 크게 형성했기 때문에 제2장에서 이러한 역학을 깊이 탐구할 것이다. 그것은 여전히, 그 단계에서, 유럽의 지배적인 형태였다. 그러나 나치즘의 증가는 모든 문화 매체의 많은 예술가들로 하여금 1930년대 초부터 유럽을 떠나게 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유럽 문화 근대 주의의 동화, 긴장된 시기에 있었던 뉴욕으로 가는 길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일종의 대표적인 것이었습니다. 전쟁 전 시대의 파리 아방가르드적 형태로, 주제와 미학적 위치, 잡지, 딜러, 그리고 비평가들은 모두 어떤 식으로든 그들 자신을 배치했다. 로펜 모던 주의와 새로 출판된 대표자들 하지만 두가지 차이점이 있었고, 그들은 함께'뉴욕 풍경'을 유럽 형성의 연속물로 특징 지었다. 첫번째는 그 당시 10년간의 반(反)파시스트 정치의 중심이며, 도시의 아방가르드적 문화화를 촉진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내재된 강력한 매력이었다. 스탈린 소비에트 연방의 모델에 대한 충성 또는 반대에 관한 문제에 관한 이탈리아의 생산 두번째는 미국이 국제 자본주의를 점점 지배하고 있다는 사실인데, 그것은 간접적으로 하지만 현대의 예술가들에게 많은 결과를 가져왔고, 웹의 네트워크가 성장했다. 현대 미술의 수집가들, 그리고 현대 문화의 후원자들. 처음에 그들의 오리엔테이션은 유럽 쪽으로 향했는데, 유럽에 상당한 재정적 투자를 했다는 평판이 꽤 안전하지만, 서서히 이러한 후원은 국내에서 만든 컵으로까지 확대되었다. 예술을 포함한 진실 1929년 3명의 저명한 재벌 여성들이 세운 현대 미술관은 유럽과 미국 대륙의 위상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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