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플랫폼
따라서 최근에는 그러한 크로스 오버 사이의 하이브리드 공간이 확산되어 예술과 라이프 스타일 관행 및 제품 간의 구별이 어렵습니다. 그 중 많은 예가 http://www.theavantgardediaries.com의 아방가르드 다이어르 웹 사이트에 나와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 벤츠에 의해 시작되고 후원 된이 '디지털 플랫폼'은 '우리가하는 일에 감탄하는 사람들의 시선을 통해 본다'는 말을 전한다. '각 기사에 대해 우리는 창조적 인 분야의 기고자들에게 사전에 누군가를 생각 나게하는 것을 소개하고 이유를 설명 할 것을 요청합니다. 이 디지털 플랫폼에 상응하여 전 세계의 대도시에서 3 일간의 축제가 개최됩니다. 각 이벤트는 아방가르드에 대한 자신의 개인적인 견해를 보여주는 창조 산업의 전문가에 의해 큐레이팅 될 것입니다. ' 자동차는 어디에도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방가르드 형성은 결코 획일적인 것이 아니었다. 제 2 장에서 보여 주었 듯이, 제 1 차 세계 대전 이후의 사회 역학이 여러 가지, 때로는 상반되는 모양과 위치로 조합 됨으로써 여러 그룹으로 묶인 다양한 네트워크였습니다.
시장과 제도적 요소
뉴욕 네트워크의 그룹 내에서 형성을 형성하는 시장과 제도적 요소는 1960 년대 후반의 정치적 측면을 수반했다. 베트남 전쟁, 시민권 운동, 체코 슬로바키아의 소비에트 침공, 여성 해방 운동의 부상 , 두 명의 케네디와 마틴 루터 킹의 살인이있었다. 같은시기에 대학에서 교육 받고 예술 역사를 연구에 포함시키는 대서양 양쪽의 예술가 1 세대는 1920 년대 초 소련의 전위 예술 실험의 순간을 발견했다. 냉전 이념에 의한 역사 책. 이 모든 결과 중 하나는 많은 예술가들의 정치화 였는데, 제 2 장에서 언급 한 러시아의 생산자 운동 (예술을 사회적 목적으로 전환 시킴)이 모델이자 자유 의지의 열망과 다시 연결되는 수단이었습니다. 셸리의 근원적 인 아방가르드. 팝 문화에 대한 항복과 엘리트 주의자의 거부와 함께, 그리고 종종 반대에도 불구하고, 아방가르드에서는 정력적이고 대안적인, 종종 분노한 문화적 표현의 범위가 밀교적이고 네오 다다 경험주의, 예를 들어, 기회의 탐구와 민속 록 음악, 과격한 영화, 연극 및 춤을 통해 명시 적으로 정치 예술에 이르기까지 작곡가 인 존 케이지의 작업에 임의의 소음이 포함되는 등 일부는 협업 작업의 산물입니다. 따라서 1960 년대 후반은 상품 문화에 대한 아방가르르의 항복과 문화적 '설립'에 의한 제도화의 순간이었을뿐만 아니라 아방가르드주의의 이데올로기로의 재확인과 동시에 만연하고, 냉담하고, 안색이 있다고 판단 된 자본주의 사회와 문화에 대항하여 전쟁을 외친다.
아방가르드와 혁명
마지막으로 상품 문화에 대한 아방가르드의 참여는 '보복'이라는 개념이 허용하는 것보다 더 복잡해야만한다는 사실에 주목해야한다. 왜냐하면 문화는 소비주의 그 자체 이상으로 이끌어 졌기 때문이다. 소비재를 만드는 데있어 기술 혁신에 대한 가장 중요한 동기는 대개 마지막 분석에서 이익 동기 인 반면, 그러한 혁신은 흔히 독자적인 추진력을 가져 오는 정도의 자율성을 가지고있다. 따라서 예를 들어 인터넷의 급격한 확산과 그 성공이 그토록 사회적이고 심지어 정치적인 결과를 낳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출현 등이 그 것이다. 또한 음악에서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컴퓨터 제작 문화 제품 개발이 이루어졌습니다. 이것의 한 가지 측면은 작곡가들이 게임 음악 제품을 만들기위한 '언더 스코어 (underders)'형태로 새로운 음악을 만드는 등 문화적 형식과 관행의 융합으로 나아가는 것, 그리고 영화 제작자가 프로모션 뮤직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보았 듯이 2 차 세계 대전 직전에 클레멘트 그린버그 는 그의 에세이 '아방가르드와 키치 (Avant-Garde and Kitsch)'에서 단지이 하이브리드 성이 특징 인 평범함의 부식성 문화로 보았던 것을 비꼬 며, 또는 컨버전스 (convergence)와 관련이 있으며, 아방가르드의 역할은 각 특정 문화 매체의 속성에 내성적 인 반영을 통해 저항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오늘날,이 노력은 Canute만큼 쓸데없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린버그가 반증을 받았거나 단순히 익사 한 적이 있습니까? 즉, 예술의 기술 주도적 융합의 물결에 단순히 자신의 주장이 잠긴 것인가 아니면 이에 대한 비판적, 반대적인 관행이나 제스처가있을 기회가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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