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23, 아방가르드 예술가가 시각적 의사 소통

나루미92 2020. 7. 7. 13:12

단어, 제스처, 이미지, 소리 등과 같은 그들의 구성 요소들은 이러한 건축물-블록 형태로부터, 그리고 새로운 의미를 만들어 내는데, 그것들은 장식품 없이 새롭게 시작한다. 이 목적에서 그들을 하나로 만든 것은 전쟁 전 세대의 평범한 사회주의로부터 물려받은 믿음이었고, 이런 종류의 일에서 전문적인 전문가로서의 역할을 했습니다. 확실히, 자유 보르주아 인종에 대한 반대와 적대감에서,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르 꼬르뷔 제의 예술적 전문성의 개념에서 멀리 벗어나지는 않았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다른 정서적 기록에서, 오래 되고 유사한 활동들의 흔적들을 재빨리 다시 연결하는 잠재적이고 전문적인 전위적인 네트워크를 가로질러, 다른 감정적인 것입니다. 전쟁의 결과가 즉각적이고 심오하며 피할 수 없는 베를린에서, 1918년 말에 나타난 다다 운동은 Isenbeck, Johanner Baader)는 이에 상응하여 정치적으로, 사회적으로 참여하였으며, 당시에 출판된 '독일 최초의 Dada Manifesto'는 ' 그것의 의식적인 내용은 지난 주의 폭발로 명백하게 산산조각이 난 예술, 오늘의 수천가지 문제들을 보여 준다. 최고의 그리고 가장 비범한 예술가들은 매 시간마다 피를 흘리는 손과 심장을 가지고 그 내부를 꽉 붙들고 있는 삶의 광란하는 백내장에서 그들의 몸을 낚아채는 사람들 그들의 시간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조지 그로스와 한나 회흐도 포함된 베를린 운동은 독일 수도에서의 전쟁이 끝났을 때 일어난 사회적 격변과 스파르타 혁명에 관여했다. 그것의 예술적 이미지들과 물건들은 엄청나게 파괴적이어서, 사진 정보의 수단을 놀라울 정도로 이용했다. 

반면 뉴욕에서는 전쟁터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던 곳이 파리에 근거지를 둔 예술가 두차메와 피카비아가 전쟁에서 탈출한 파괴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  부르조아 사회에서 예술의 지위와 예술가의 지위를 파괴했다. 유명한 두컴은 뉴욕 전시회에 소변기를 작품으로 제출했고, 그가 ' 읽을 거리'라고 부르는 일련의 작품들 중 첫번째 작품으로 제안했다. 왜냐하면, 예술가인 그는 그들이 그것들을 제안함으로써 그들의 사용을 파괴했다고 결정했기 때문이다. 덫은 예를 들어, 바닥에 위험한 장애물로 고정되었다. 하인을 부리다 피카비아는 기계에 대한 청사진과 그림을 만들어 성적 이중적인 매력을 제안했다. 모터의 피스톤은 어머니 없이 태어나 현대적인 기계화를 시작합니다. 이러한 망명자들은 아마도 필라델피아 출신의 맨 레이(Maleman Radnittsy)로 가장 악명 높은 미국 예술가들과 합류했다. 이미지(그림 4), 마치 창조자의 개입 없이 마치 그것을 창조한 물체나 인물의 그림자처럼, 예술가의 지위를 Ducham보다 덜 전파한다.  기계화된 이미지를 조작하는 것뿐만 아니라(종종 대량 생산되는)그들의 시에서, Man Ray는 필연적으로 그들을 그렇게 불렀지만, 일련의 우려와 겹쳤다. 다른 방법으로는 이러한 다다의 상상에 의해 촉발된 도발로부터 벗어날 수도 있었다. 라요그래프와 동시에 헝가리 예술가 라즐로 모 홀리-나기는 그가 'Photograms'라고 부르는 것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빛에 민감한 사진지 위 또는 반대편에 놓여진 밝은 물체에 직접 노출함으로써 만들어진, Mo holy의 밀접하게 유사한 이미지들은 사물들의 시들에 없는 헌신으로부터 자라났습니다. 예술적 창의력의 고갈과 전후 세계를 위해 기계, 현대 기술, 합리적 건설적인 원칙의 약속 그는 1918년 이후 유럽 전역에 걸쳐 수많은 젊은 예술가들이 공유한 초당파 주의였다. 그들이 함께 모여서'건설 운동가 운동'이라고 알려진 것을 보세요. 이 코호트의 한 역사학자인 Gladys Fabre의 말에서, 그들은 '기계를 벌집처럼 만들었으며, 기능성과 속도, 정밀성을 파괴하기 위해 그 기능성을 파괴했다. 일반 예술' 이것은 르 꼬르뷔 제의 기계 미학과 매우 유사하지만, 고전적 가치에 대한 그들의 애착 대신에(그리고 암시적으로, 계층 구조에 대한)계층적 애착을 가진다. 시적, 정치적 질서), 구성주의는 다른 곳에서 영감을 찾았습니다. 현대 산업의 역동성과(우리가 보게 될)러시아 아방가르드의 예입니다. 하지만 그들의 기술 주의에 근본적인 것은, 코르뷔지에의 것과 마찬가지로, 부분적으로 전문성을 표현한 집산주의에 대한 헌신이었다. 이것은 몇가지 측면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아방가르드 예술가가 시각적 의사 소통의 숙련된 전문가라는 생각에 대한 애착이었고, 그것은 제가 이 장의 처음에 지적했던 역설을 가져왔습니다. 파인터리 도구 입체파 예술의 세계를 대변하는 방법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것을 배운 후, 2013-14년에 한번에, 비신자가 되었다. 전통적 또는 추상적인 그림 이 조치를 취한 사람들에게 파리 예술의 공예-고전적 비신사적인 면은 그들의 새로운 ' 평범한 예술가의 정체성'이 부여한 역할보다 덜 중요했다. 비정통 주의 이러한 동기로, 제1차 세계 대전 이후에, 과학적 방법의 모델 그리고 모드의 운영에 있어서 양쪽의 역할에 대한 인식의 공동 노력의 약속과 결합되었다. 전쟁이 끝나기 전인데도 이 집산 주의는 전위적 네트워킹의 주요 매개체가 된 새로운 세대의 작은 잡지들의 출현으로 이어졌다. 네덜란드 중립국에서는 1917년 테오 판 도스부르크와 피에트 몬드리안을 포함한 젊은 예술가 그룹과 건축가 J.P.Oud가 새로운 사람을 홍보하기 위해 잡지 De Stijl을 설립했다. 국가적 반감이 보편적 가치로 대체될 것이라는 생각 실로, 전쟁이 끝난 달에 DeStijl은 전 세계 진보 예술가들을 ' 일하게 하는 4개 언어로 된 선언문을 발표했다. 인생, 예술, 문화에 있어서의 국제적 통일의 형성 De Stijl은 부다페스트에서 MA(1916년에 설립)에 앞서 1920년 제니트 파리에서 L'Esprit Noubeau(우리가 보았듯이)'에 이어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