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 과학자, 기술자의 전문성으로 작가이자 화가인 아메데르 오젠판트와 화가인 샤를르 샤도아르 잔 네레트(르 꼬르뷔 제의 이름) 산업 기계, 교량 및 댐과 같은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곡물 사일로와 같은 기능적 건물에 자리잡은 '현대적 정신'을 중재합니다. 그들에게 로마의 장엄함과 고전적 질서를 주었던 기념 성과 정밀성의 가치를 통해, 고전적 과거. 두 남자가 파리 갤러리에서 자신들의 '청교도'그림을 전시한 것을 홍보하기 위해 출판된 이 선언문은 단순히 상상의 깃발 아래서 날뛰는 예술을 비난했다. 기술적인 지배의 중요성 대신에 선언된, Shelley에 의해 기억될 것이다. 과학적으로 기반을 두고 수학적으로 도출된 구성의 규칙의 교묘한 적용;그리고 그것은 예술가들이 그래픽과 함께 시각적 소통의 기술자로 자신을 본다고 주장했다. 광고 업계에서 일하는 디자이너들 그가 1920년에서 1925년에 공동 편집한 잡지'레스프릿 누보'에서 르 꼬르뷔 제의 주장은 나중에 과학계 간의 전문적 협력을 요구하는 것으로 발전되었다. 시스트식적이고 산업적인 요소들, 즉 우리가 이전에 만났을 때 나타난 악마-인도적인 민간-원예 주의의 메아리입니다. 현대와 고전적인 질서의 미학과 전쟁 이전(그리고 일부에게는 유발된)경험 주의의 혼돈에 대한 해결책으로서, 특히 사회적 위기의 시기에 고전 주의는 국가 정체성을 재평가하려는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도피처가 되어왔다. 문학에서 앙드레 기드와 폴 발레리는 비평가 자크 리비에르가 '클래식 르네상스'로 인식한 것을 이끌었고, 음악에서는 에릭 사티의 칸타타 소크라테가 그것을 보았다. e와 순수함, 그리고 코메디아 델라르트 테마와 신 계급 화음을 결합한 스트라빈스키의 1920년 발레 풀시넬라. 무용 사학자 린 가라폴라가 '시대의 모더니즘'이라고 부른 것을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던 Diaghilev가 이 발레의 창시자이다. 재봉틀의 상속녀이자 파리 상류 사회의 선두 주자인 프린세스 드 폴리그나렉타, 제네 비나레타 싱어였다.
따라서 특히 파리의 아방가르드의 국내외 많은 사람들, 그리고 사회적 지위에 이해 관계가 있는 사람들은 현대 기술의 가치를 연결하는 질서 의식을 꾸미고 있었다. 고전적인 과거에 대한 도깨비. 이것은 또한 1920년대 초부터 이탈리아 정치를 점령한 파시즘과 연결되어 있었다. 그것의 이름은 고대 로마의 항아리에서 따온 것이다. 그 공화국의 생태 주의와 산업 근대화에 대한 집착은 아마도 이탈리아 열차를 제 시간에 운행할 수 있는 그것의 성취를 상징한다. 사실 그 당시에 몇몇 문화적 관습-카드들이 파시즘과 공통된 원인을 만들었기 때문에 몇몇 경우에는 우연이라기보다는 오히려 더 많은 연관성이 있었다. 미학적, 사회적, 정치적으로 동시에 존재했던 이 '질서를 촉구하는 것'은 전쟁에 대한 또 다른 종류의 거절과 그것을 초래한 모든 것에 의해 활발한 도전을 받았다. 그것은 전쟁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1920년대 초까지, 루마니아에서 뉴욕까지 서쪽 세계를 가로질러 나타났다. 부쿠레슈티, 베를린, 뉴욕 하노버, 파리 등 여러 다다 그룹은 이번 학기에 운동을 벌인다는 점에서 크게 차이가 났지만, 이를 거부했다.
부르주아 레시온의 이온화- 좁고 계산적이며 영리적이며'수단적'합리성, 전후 경제 성공의 열쇠를 쥐고 있는 것이 아니라 세계를 전쟁으로 몰고 가는 것 벼랑 끝에 레밍 하는 걸 좋아하지 그리고 유머에서부터 도발, 기회의 사용, 정치적 행동 주의와 혁명 주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도로, 그들은 그런 이유의 정권 이에 따라 취리히에는 1916년부터 바바레트 볼테르까지(동시에 망명자 제임스 조이스와 레닌이 각각 Ulysses를 쓰고 볼셰비키 혁명을 계획하는 도시) l, Emmy Hennings, 그리고 Tristan Chara는 터무니 없는 연극을 공연하고, 1917년까지 Galerie Dabeda와 Sophie Arp에서, '우연의 법칙에 따라' 만들어진 예술을 보여 준다. 이러한 활동의 중심에는 도발의 목적뿐만 아니라 매우 심각한 미적 목적이 있었다. 예술적 의미의 장치를 해체하고 탐험하는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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