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43, 예술적 전위 예술의 형성

나루미92 2024. 3. 27. 17:20

우리는 이러한 쌍둥이 발달이 개념의 최종적인 도구화와 20 세기 중반의 특성화 된 상품화 또는 문화적 차이를 뛰어 넘는 예술적 전위 예술의 형성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창조 산업'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무조건적인 지원보다는 투자로 수익성있는 수익을 보장하기위한 투자)에 대한 방어에서, 현재의 경제 원칙은 그 자체로는 경제적으로 중요합니다.

예술적 전위 예술

문화적 실천 및 소비 자체의 인본주의 적 또는 영적 이익. 글로벌 캔버스에서 볼리우드 영화, 한국의 컴퓨터 게임, 국제 미술 박물관의 밀집, 빌바오,리오 데 자네이로, 타이페이, 세 번째 및 비엔날레 및 모든 대륙에서 유사한 전시회를 개최하며 새로운 세계 무역기구 '뷔 베르 큐레이터'의 새로운 직무를 수행했습니다. 우리가 시작한 문화 전위주의에 대한 두 가지 출발점 중 Saint-Simon의 생각은 결정적으로 Shelley의 생각에 이겨냈다. 문화와 창조적 인 상상력의 동력은 훌륭하다. (비즈니스를위한.문화와 창조적 인 상상력의 동력은 비즈니스를위한 좋은 것입니다.문화와 창조적 인 상상력의 동력은 비즈니스를위한 좋은 것입니다.
그러나이 판단은 너무 단순합니다.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창조 산업의 재생 중 의제에 관해서 우리는 전위뿐만 아니라 전위적인 예술 관행을 이용하는 경제적 이익을 포함 할 필요가있다. 뉴욕의 AIDS 관련 행동주의의 사례에서 보여 주듯이 예술계와 정부 기관은 전적으로 공동 선택의 대상이 아니라 지원 적이며 참여가 그러한 행동주의에 도움이된다. 마찬가지로 예술과 박물관의 세계화에 관해서는, 비엔날레 형식의 전시의 확산은 실험 예술가들의 공동체를 수립하고 발전 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있다. 베니스의 모든 비엔날레의 도옌 (doyenne) 확장은,1990 년대 중반 젊은이들과 탈 식민지 국가들에 대표를 파견하도록 초청하는 것이 하나의 예이다. 같은시기 (1995 년 런던 화이트 삭스 갤러리에서 열린 7 개 이야기, 2003 년 베니스의 폴트 라인, 뒤셀도르프에서 런던, 파리 등 2007 년 다른 곳으로 여행 한 아프리카 리믹스)의 최신 아프리카 미술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후자 모두는 다양하고 복잡한 대륙에서의 현대 실험 예술의 확산을 장려하고, 전시하고, 문서화했으며, 세네갈과 같은 셀프 - 의식적으로 전위 예술가들의 이미 존재하는 그룹들의 네트워크를 유럽인들의 주목을 끌었다. 콩고 민주 공화국, 일부는 내가 언급 한 뉴욕의 집단과 나란히있는 사회 행동주의에 종사했다.

아프리카 리믹스

2007 년 뒤셀도르프에서 런던, 파리 및 기타 지역으로 여행 한 아프리카 리믹스가 또 하나입니다. 후자 모두는 다양하고 복잡한 대륙에서의 현대 실험 예술의 확산을 장려하고, 전시하고, 문서화했으며, 세네갈과 같은 셀프 - 의식적으로 전위 예술가들의 이미 존재하는 그룹들의 네트워크를 유럽인들의 주목을 끌었다. 콩고 민주 공화국, 일부는 내가 언급 한 뉴욕의 집단과 나란히있는 사회 행동주의에 종사했다.2007 년 뒤셀도르프에서 런던, 파리 및 기타 지역으로 여행 한 아프리카 리믹스)가 또 하나입니다. 후자 모두는 다양하고 복잡한 대륙에서의 현대 실험 예술의 확산을 장려하고, 전시하고, 문서화했으며, 세네갈과 같은 셀프 - 의식적으로 전위 예술가들의 이미 존재하는 그룹들의 네트워크를 유럽인들의 주목을 끌었다. 콩고 민주 공화국, 일부는 내가 언급 한 뉴욕의 집단과 나란히있는 사회 행동주의에 종사했다.예를 들어 세네갈과 콩고 민주 공화국에서 이미 의식을 잃은 전위 예술가 그룹의 네트워크를 유럽인들의 주목을 끌었다. 일부는 콩고 민주 공화국의 집단과 평행을 이룬 사회 운동에 종사했다. 내가 언급 한 뉴욕.예를 들어 세네갈과 콩고 민주 공화국에서 이미 의식을 잃은 전위 예술가 그룹의 네트워크를 유럽인들의 주목을 끌었다. 일부는 콩고 민주 공화국의 집단과 평행을 이룬 사회 운동에 종사했다. 내가 언급 한 뉴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