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36, 아방가르드의 개념에 대한 정치적 의미
아방가르드의 '다른'정치들 모두가 데니스, 마리 네티, 루이스, 파운드만큼 극단적이거나 명백한 것은 아니며, 실제로 전쟁 기간에는 아방가르드의 개념에 대한 정치적 의미가 있었다. Garde는 자본주의와 공산주의 진영에서 직접 반대되는 방식으로 보였다. 폴 우드 (Paul Wood)가 지적한 것처럼 전위는 '양쪽에서 총격을 당했다': 1929 년의 추락 이후 우울증의 격변과 불확실성을 고려할 때, 전복과 좌익 협회는 서쪽에서 가장 위를 차지했으며, 스탈린의 급격한 소비에트 제국은 자본주의 정부들의 적대감에 직면 해 공산주의 정당들이 아방가르드 문화의 '부르주아'후원과 인물을 강조하도록했다. 1923 년 '프롤레타리아 예술 선언'서명자들의 경우, 좌파 정치 전위의 이러한 적개심은이 예술가들로 하여금 노동 계급의 부르주아 취향과 볼셰비키의 침탈을 날카롭게 비판하게했다 자신의 미적 자유에 대한 정치다.
아방가르드와 모더니즘의 재시작
그것은 전 (前) 전쟁 전위 예술 형성의 많은 예술가들에게 그러한 심미적 자유에 기초한 집단적 정체성에 대한 인식을 발전시키는 것이었고, 그것은 예술적 자유를 특징 짓는 정치적 소속으로부터 많은 것을 끌어 낸 것으로 볼 수있다. 그 형성이 시작된 네오 - 인상주의 자. 내가 제안했듯이 자유는 공예품 상속, 심미적 원칙 및 지원 인프라 (상인, 출판사, 비평가, 상납 및 후원자)에 중점을 둔 '대안 적 전문성'의 것입니다. 주류 예술 세계. 그러한 전문성을 중심으로 한이 형성의 통합 즉, 문화적 전위가 다른 직업의 구성원들과 공유하는 전문화 과정 그 자체, 즉 노동 분업의 발전과 후기의 서구 사회를 특징 짓는 전문 지식의 독점화 19 세기에서 20 세기 중반에 이르러서는 제도화에 해당한다고 볼 수있다. 제도화 란 규칙과 프로토콜의 꾸준한 수립과 이에 상응하는 비공식 성의 상실, 심지어는 초기에 사회 문화적 그룹화를 특징 짓는 실험을위한 능력조차도 동맥 경화와 같은 것을 의미합니다.
초기의 비공식적 인 그룹화와 같은 형식화 과정 (이른바 부름 될 수 있음)이 그들의 발전에 대한 인식할만한 패턴이지만,이 문화 전위의 경우에는 완전히 자체 생성되지는 못했다. 전쟁 기간의 정치적, 사회적, 문화적 역 동성, 특히 자본주의와 공산주의 사이의 대면 관계가 확대되면서, 모든 종류의 전위 예술가들이 명백한 정치적 연계로부터 벗어날뿐만 아니라 백년 전의 개념을 특징 짓는 원칙과 동기에서 아방가르드 자체의 형성을 분리한다. 나치의 등장과 함께 유럽의 예술가들이 뉴욕으로 망명하면서 그 도시는 국제화 된 아방가르드와 점점 더 국제화 된 자본주의 체제의 중심이되기 시작했다. 그 중 첫 번째를 제도화했다. 두 번째로 모아진 페이스를 달린 사람들의 필요를 위해. 1929 년 창립 된 현대 미술관의 첫 번째 감독 인 알프레드 H. 바 (Alfred H. Barr)는 1930 년대부터 미술계 밖의 세계에 대한 모든 언급을 제거하는 정치적 용어로 현대 미술을 효과적으로 재정립 한 전시회의 영향력있는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큐비즘, 추상화, 다다, 초현실주의, 그리고 20 세기 초반의 다른 '이즘'을 모더니즘의 자아가 가능한 계보로 조화시킨 역사가있다. 1936 년 큐비즘과 추상 미술이라는 MoMA의 주요 전시회의 카탈로그를위한 첫 번째 이야기 인이 이야기의 그래픽 표현에서이 카탈로그가 여전히 50 년 후에도 재발행되는 데 큰 영향을 미쳤다. 아무것도 그들 사이에 링크가 전혀 없기 때문에 아무것도, 그들은 대괄호로 묶은 예술이다. 서론에서 언급했듯이 두 개념의 역사를 통해 '전위 적'과 '모더니즘'사이에는 밀접한 관계가있었습니다.
모든 매체의 예술가들에게있어서, 모더니즘은 자신들이 선택한 매체와 관련된 특성에 연루 됨으로써 근대성에 대한 그들의 경험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상징하고 표현한 방식에 사용 된 용어였으며, 그 근대성의 양상이이 언론의 관습과 장치에 어떻게 의문을 제기하고 있는지. 이 '심문'이 진행된 방식은 현대 미술 분야의 미적 위치, 반대 및 대안에 대한 인식에 의해 동기 부여 되었기 때문에 전위적인 방식이었다. 즉, 소설 작곡 및 연주 된 교향곡, 상영되거나 상영 된 그림, 그림이 그려진 상, 그리고 이러한 맥락과 다른 사회 공간과의 관계. 모더니스트 예술 (가장 넓은 의미에서)은 그 안에서 만들어 졌던 특정한 전위적인 그룹핑의 특성에 의해 형성되었고, 결과적으로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었다. 2 장에서 보았 듯이, 러시아 혁명이 영감을 얻은 전위 예술계에서, 그리고 작품의 정치적 맥락이 긴급한 비 예술적 의제를 강요 한 그 전 전 기간의 모든 예술가들에게 '심문 표현의 관례에 대해 종종 정치적 우위를 가지고 있었다. 러시아 자체의 구성 주의자 화가, 극작가, 조각가, 시인들, 베를린 다다 그룹, 헝가리, 폴란드의 다른 사람들, 그리고 다른 곳에서는 정치적 목적으로 모더니즘을 사용했다. 하나의 영향력있는 예는 독일의 극작가 Bertolt Brecht가 1939 년 어머니 용기 (Mother Courage)와 1939 년의 아이들 (The Children of 1939)과 같은 장엄한 드라마를 연출한 기법으로, 관객들이 배우의 표상을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결코 무시할 수 없었던 방식이었습니다. 기존의 자연주의적인 연극에 대한 믿음으로 탈출하기보다는 연극의 사건을 그들 자신의 상황과 관련 지을 수 있도록 격려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