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35, 정치 활동가로서의 정의

나루미92 2024. 2. 6. 15:58


유진 델라 크로이의 그림 Liberty 1830 년의 사람들을 이끌고있는 루브르 박물관 (Louvre, 그림 12)은 아마도 예술사에서 혁명적 인 폭동의 가장 지속적인 이미지 일 것입니다. 그리고 당연히 이렇게 : 그 무술, dishevelled, 그리고 유쾌한 자유의 극적인 표현은 tricolore을 brandishing하고 파리의 motley 군중과 함께, 누구와 함께 레즈 트로이 glorieuses의 높이에서 예술가의 최고 hatted 인물, 그 해 7 월 부르봉 왕가를 축출했던 세 가지 '영광스러운 시절'은 혁명적 순간에 대한 헛된 낙관주의와 모든 예술가들의 자유 주의적 본능을 잃지 않고 사회 문화적 주 변화의 사슬을 잃지 않고 . 이와 같은 공명적인 이미지 덕분에 아방 가르드의 개념은 예술가의 대표자로서 정치적 행동주의의 개념과 거의 불가분의 관계에있게되었다. 참으로 '좌파', 대개는 혁명적 정치에서 비롯된다. 또한 1886 년 네오 인상파가 출현하면서 현대 의식에서 전위의 첫 번째 핵심, 즉 자의식적이고 독창적 인 혁신적 예술가 그룹의 출현은 그 자체가 부분적으로는 좌파 적 무정부주의 정치 운동과 1884 년 파리에서 창립 된 신 인상주의 화가 Paul Signac와 같은 무정부주의자들이었다. 유럽 전역의 초기 전위 망에 대한 참고 문헌이 된 유서 깊은 포퓰리스트 인 살롱 데 인디펜던트 (Seron des Indépendants) 1914 년 이전이다.
문화적으로나 (좌파 적) 정치 활동가로서의 정의에 의한 아방가르드에 대한 이러한 이해는이 용어의 두 감각 모두에서 부분적이다. 불완전하고 당파 적이다. 당파성에 관해서,이 장은 (현재의) 냉전의 양쪽에서 1960 년대 후반의 정치적 대격변에 대해 현재의 편재성을 일부분에서 빚지고 있음을 보여줄 것이다. 첫째로, 우리는 불완전한 성격을 알아야합니다. 예술 사학자 인 폴 우드 (Paul Wood)가 관찰 한 것처럼, 예술가의 역할에 대한 세인트 사이먼과 셸리 버전은 10 년 안에 '예술을위한 예술'이라는 예술에 대한 다른 이해로 이어지는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초기 소설가 인 테오필르 고티에 (Théophile Gautier)는 그의 소설 마드모아 젤 드 마우 핀 (Mademoiselle de Maupin)에 대한 1835 년 서문에서 '쓸모가없는 것이 홀로 아름답다. 유익한 모든 것은 그것이 필요의 표현이기 때문에 추악합니다. 그리고 인간의 필요는, 그의 가련한, 허약 한 본성처럼, 불평하고 혐오 스럽습니다. 집안에서 가장 유용한 곳은 변소 다. ' 고티에 (Gautier)는 전위 예술 (avant-garde)이나 예술에 대한 언급을 아방가르드 (avant-garde)로하지 않았지만, 예술에 대한 그의 견해는 세인트 사이먼과 셸리의 예술에 분명히 반대되어있다. 예술 안에서 전위 예술의 개념은 감각 주류와는 별개의 아방가르드인데, Gautier의 강조점과 다른 두 가지 점을 강조했다. 따라서 자치권 주장 사이의 긴장감과 사회 지도력에 대한 주장이 그 것이다.
그러나 전위적인 예술가와 좌파 정치 사이에 필요한 관계를 가정하는 것은 모든 종류의 전위 예술가들의 정치 활동이 좌파의 정치적 활동 이외에 다른 정치를 포함하기 때문에 불완전하고 불완전하다. 문화 사학자 Raymond Williams가 관찰 한 것처럼, 19 세기 후반과 20 세기 초반의 전위는 '부르주아'(정치적으로 양립 할 수없는 입장을 포함하여)에서 표출 될 수있는 야당 인 반대 세력 측면에서 부분적으로 정의되었다. 따라서 부르주아지는 새롭고 조직적인 노동 계급을위한 '세상적이고 천박한, 사회적으로 허세지만 은밀하고, 도덕적이며 영적으로 좁은'귀족적인 입장에서 비난받을 수있다 부르주아지는 자기 계급의 조합을 가진 개별 부르주아뿐만 아니라, 관심있는 도덕성과 자급 자족의 편안함, 그러나 고용주와 돈의 통제자로서의 부르주아지는 중심 단계에 있었다. " 1890 년대 파리에서는 Pierre Bonnard, Édouard Vuillard, Félix Vallotton 등의 예술가 그룹이 나 나비 ( '선지자'의 히브리어, 절대적으로 전위적인 자기 스타일링을 원할 경우 자체 스타일링)를 채택했습니다. 화가 인 모리스 데니스 (Maurice Denis)는 독실한 가톨릭 신자로서 항상 오른쪽에있는 정치가 반세기적 군주 주의자 액션 프랑세즈의지지로 세기의 전환기에 견고 해졌다. Nabis의 대변인 역할을 한 Denis는 1890 년에 (20 세의 나이에) 근대 예술가들의 봉헌 된 성도들에 대한 귀환을위한 집요한 외침이었던 'Neo-Traditionism의 정의'라는 기조 연설을 썼다. 사회적, 미적, 계층 적 질서를 유지하는 고전주의의 가치다.
또 다른 기록에서 시인 마리 네티의 승진은 그가 1909 년에 이탈리아에서 설립 한 적극적 전위 주의적 미래주의 운동을 통해 마세린 주의적 모더니즘 학자가 10 년 간 예상했던 파시즘을 장려했다. 1915 년 호전적인 민족주의 열풍에 힘 입어 1915 년 선언문에 선언 된 '전쟁은 유일한 위생'이며 1920 년 무솔리니 정권에 대한 적극적인 지구촌의 사과 학자가되었다. 그의 미래는 1914 년 8 월 이전에 런던에서 실제로 공유되었는데, 그 이유는 미래주의가 작가이자 화가 윈드 햄 루이스와 시인 에즈라 파운드가 '소용돌이주의'의 창시자가 된 곳이기 때문이다. 근력, 진고의 영어 애국심 (Lewis는 캐나다에서 태어 났지만 파운드는 미국인 이었음)과 근대 산업과 도시의 딱딱한 기계 형태를 기리기 시작했습니다. 자의식이 있고 논쟁 적이기 시작한 두 사람은 전쟁 기간 동안 정치적 권리로 꾸준히 나아가 결국 히틀러에 대한 지원에 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