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33, 포스트 포디스트
자율적인 문화적 저항
아방가르드는 1960 년대 후반에 상품 문화 자체나 자율적인 문화적 저항을 유지하려는 예술계에 의해 공동 채택되었다. 셜리 와 생 시몬 인들 모두가 상상의 빛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길을 보여 주듯이, 예술의 근원적 아이디어 역시 사회 선봉에서와 같이, 사회 관련성을 희생시키면서 '키치'에 의한 오염으로부터 보호 된 필요한 자기 계급 또는 예술과 사회 통합의 희망에 대한 디스토피아적 캐리커처 로 축소 된 '고등'문화에 빠졌다. 문학 사학자이자 문화 이론가인 테리 이글턴 은 1980 년대 중반 포스트 모더니즘의 패션 성이 높아질 때를 상기 시켰는데, 이는 혁명적 인 전위주의를 희생하면서 아픈 농담이었다. 그 이후로 우리가 볼 수 있듯이,이 두 가지 선택은 '창조 산업'이라는 개념에서 다시 한번 융합되었으며, 이는 국가 경제를 활성화시키는 미다스와 같은 능력이 현재 전세계 정부의 강박 관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아방가르드의 측면에서만이 공동 선택을 보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근본적인 발전을 놓치게됩니다. 비튼 패션 촬영은 재즈의 비밥 운동처럼 상품화를 회피하려는 전위 주의적 시도가 헛된 것뿐만 아니라 전위 문화는 대중 문화와 상품 문화의 산업과 고객이 이미 매력을 느꼈을뿐만 아니라 , 매력적인 발견이다.
보그가 패션의 매력을 높이기에 너무 도발적이거나 부지런한, 포르노 그라피, 정치적, 전위 주의적으로 전개 한 주류 맛의 창백함을 넘어 더 이상 이러한 장애물이 제거 된 일반적인 인식, 전위적인 예술 비록 그것이 이해할 수는 없지만, 지성주의와 '엘리트'취향의 함축적 의미를 지니고있어 브랜드 상승 시장을 움직이고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어쨌든 이것은 전위 예술가들의 '자율 주의적'사명에 대한 그린버그의 주장의 미학적 의미와는 반대로 사교적 인 사회라는 것이었고, 예술가들에 의해 충당 될 수없는 이유가 없었다. 소비자 산업 자체. 아방가르드 미술뿐만 아니라 낭만주의 시대 이후 예술이 야당에 서 있었던 바로 그 상품화를위한 '아방가르드'개념을 공동 채택하는 기능을하는 개발이며, 소비 주의적 혁신의 명령과 제 1 장에서 언급했던 그 가치의 거부 사이의 모순에 대한 또 다른 수준을 취하는 것입니다. 압도적으로, 20 세기 중반이되어서 비튼 보그가 촬영 한 순간부터 일반 대중은 머리 디자인에서부터 라이프 스타일 코칭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의 응용 분야 목록에 나타난 것처럼 소비주의 자체의 대안으로는 아니지만 혁신 정신과 상상력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상대적으로 획일적인 시장을 겨냥한 엄청난 양의 '포드주의'대량 생산품이보다 다양한 소비자층을위한 '포스트 포디스트'틈새 마케팅 방식으로 자리 잡았으므로 별명 '아방가르드'가 제공 한 경쟁 우위는 더 널리 인정된다.
포스트 모더니즘
1980 년대의 포스트 모더니즘은 아방가르드의 공동 선택의 상호성적인 측면을 함께 가져 왔고, 예술과 키치 사이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들었고, 전 - 전위 아방가르드와 그린버그의 재 정의가 다른 방식으로 의존하고, 의존하고, 개방했다 시장의 요구 사항에 대한 문화 창의력의 개념을 도매 동화하는 길. 따라서, 비튼 보그 촬영을 업데이트하려면 패션 업계의 패션쇼 마지막 부분 인 패션쇼의 패션쇼가 맑은 공기 위에 존재하여 스트리트 패션을 오염시키는 유용성의 필요성이 존재하는 오늘날, 디자이너는 '개념'컬렉션을 만듭니다. (여성들의 신체 구조를 왜곡시키기 위해 패딩 롤을 통합 한 꼼데가르송의 1990 년대 중반의 레이 카와쿠보의 '럼프 앤 범프'컬렉션과 같은) 신체의 인접한 미술 탐구가 있다. 따라서 패션계의 전 디자인 컨설턴트였던 루시 오르타 (Lucy Orta)는 1990 년대에 현대 사회의 성장과 대중의 인식에 따른 피난민 및 피고용인의 숫자를 만들었습니다 개인이 외계인 조건에서 생존 할 수있는 '휴대용 아키텍처'로 섬유 및 직물을 변형합니다. 이 작업은 1993 년부터 피난처 착용 도시 개입으로 발전했으며, 공공 장소에서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으로 사회 및 개인적인 불편 함을 가벼워졌습니다. 그러한 일에 명시된 모든 사회적 양심에 대해, 그러한 활동을 문서화하고 홍보하고 판매하는 갤러리 시스템에 안전하게 고정되어있었습니다. 포스트 모던 을 비어있는 핵심으로 전환시키면서 사회적 또는 정치적 불이익을 예술의 대상으로 삼는 바로 그 과정에서 광경으로 변하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