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28, 아방가르드 문화를 대중 문화로 붕괴

나루미92 2020. 8. 3. 17:28

세션을 시작한 후, 그것들을 선택하고 순서를 정하여, 새로운, 알려지지 않은 작가, 가수, 배우들에게 이미 준비된 장소와 관객을 제공한다. 오늘날의 ' 서서'처럼, 이것은 기성 권위에 대한 통렬한 비판과 조롱으로 일관한 'fumisme'의 하위 문화였다. 심미적 급진 주의의 상상력과 거리 문화의 불손한 활력을 함께 결합하여 1885년에 카바리가 크게 움직였습니다. 몇 블록 떨어진 훨씬 큰 부지에 거리 행진을 하면서 점점 더 유행하는 고객들의 집들을 끌어들이는 것을 계속했다.  아마도 우리의 관심사에 있어서 더 중요한 것은, 세번째로, 이 문화의 특성이 초기 아방가르드의 우상 숭배에 직접적이고 빠르게 스며들었다는 점입니다. 'fumisme'의 유머는 종종 우월 주의자였고 기존의 미적인 관습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관습에도 영향을 받았다. 예를 들어, 대머리의 턱수염이 있는 남자의 머리를 가진 비너스 드 밀로의 그림과 스노우 스톰에서 젊은 소녀들의 첫번째 성찬이라는 흑백의 흰 그림이 있었다. 당신은 아방가르드 주의자들의 중심에 있는 문학적, 문학적인 서클들의 반실현적이고 상징적인 미학적 그리고 파롤리스트적인 성향에 잘 맞습니다. 이에 따라, 1896년 12월에 파리의 작은 상징 주의자 테레에 문을 연 알프레드 자라이의 연극'우부 로이'는 연극의 시초로 여겨지고 있다. 관객들이 이틀 밤 동안만 공연한다는 것을 입증했고, 이 대다수의 금욕과 분노를 유발하도록 고안된 다른 특징들을 공유했다. 꼭두각시처럼 움직이는 차량들, 배설물과 외설적인 언어에 대한 집착. 해리의 플레이에 깊은 감명을 받은 마리네티는 12년이 지난 뒤 전통에 따라 새로운 한계에 도전하는 미래 주의자 시라테 장르를 선 보였다. 음악 홀의 생생한 청중 참여의 관습. 1913년 마리네티는 유명한 극장을 찬양하는 성명서를 썼다. 무대 장치는 연주와 노래, 오케스트라 반주와 함께 배우들과 의사 소통을 하면서 시끄럽게 합류한다. 액션은 무대, 박스, 오케스트라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미래 학자들은 유명한 극장의 이런 특징들을 통해 그들을 유혹하기 위한 전략과 기술을 발전시켰다. 공연을 시끄러운 반응으로 이끌고, 결과적인 혼란을 새로운 예술 형태로 관리하는 것, 그것은 주류 극장의 모든 관습을 명확하게 바꾸어 놓았다. 또 다른 기록은 1910년경 입체파 계의 많은 화가들이 만화가로 생계를 유지한 것은 우연이 아니다. 그 중 마르셀 뒤샹과 후안 그리스는 미적으로 적절한 것이었다. (경제적으로도 필요한)만화는 '대표적인 코드가 작동하는 방식에 대해 언급하는 대표적인 작업 코드'이기 때문입니다. 입체파 그림의 기법에 대한 좋은 설명이기도 하다.

물론 아방가르드 문화를 대중 문화로 붕괴시키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전자의 제조자들에게 있어서 그들 사이의 차이점은 중요했다. 왜냐하면 만약 그들의 '알'을 멀리 하는 가치 있는 수단으로서, 처분 가능하고 필수적인 특성을 받아들인다면 상태에 민감한 주류 변종으로부터의 일시적인 전문성 그리고 주류 문화적 관습의 공허한 진실성을 주입하는 것은, 혐오스러운 부분에는 희망이 없었다. 영국인들은 그들 자신의 예술을 처분할 수 없는 수준으로 강등시킨다. 오늘의 신문은 내일의 물고기와 칩 포장지가 될 수 있지만, 그것이 시의 운명이 되어서는 안 된다. 아방가르드 형성 자체와 마찬가지로, 그들의 예술은 지배 계급의 ' 높은 '문화와 지배자들의 ' 낮은 '문화 사이의 공간을 창조하기 위해 추구했습니다. 예술, 하지만 대안적인 것, 그것을 생산하는 전문성과 같은 것;아이콘론적이지만, 매우 심각하고, 비판적인 전개의 현대적인 프로젝트-그리고 종종 파괴하는 코드 이러한 규칙이 사후에 적용되는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상징적 표현의 규칙 및 규칙 따라서 피카소의 실험적이고 가벼운 결합 속에서 읽을 수 있는(문자 그대로 신문처럼)과 읽을 수 없는(unreadable)의 조합은 만화 스타일의 모방을 한다. 무기와 손을 만들기 위해—만화 관습의 생명력에 대한 그의 인식이었습니다. 1913년에 모인 사람들은 힘을 인정하고 상품 문화의 매력을 인정하면서, 그 문화의 특성과 장치들을 공유하는 것의 산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