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27, 상업화된 대중 문화의 부상과 문화 아방가르드의 형성, 시, 영화, 발레
1913년 초 피카소는 그의 파리 스튜디오에 모여 있었다. 그것은 건축 중간에 찍은 그의 사진들로부터만 알고 있다. 그것은 이상한 일이다. 병풍은 한장의 도화지로 덮여 있는데, 그것은 아마도 그와 브라크 그리고 그의 작은 아비키아나도의 그룹에 속하는 심각한 그림 문자의 윤곽입니다. 탐광자들은 그것의 얼굴이 있을지도 모르는 왜곡된 직사각형을 가진 수직의 직사각형으로 만들어진 것을 해독할 수 있었다. 화면에 고정된 두개의 팔은 신문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하나는 대략 오른쪽 어깨 부분에 있고 다른 하나는 그림 근처에 없다. 그들은 만화의 손으로 진짜 기타를 잡는다. 사실 화면 상단의 끈에 의해 매달려 있는데, 그 앞에는 병, 신문, 그리고 눈에 덜 띄는 다른 물건들이 있다. 그 집합은 피카소가 그 당시에 종종 조각, 재료로 만들었던 많은 3차원 구조물들 중 하나이고, 도식적인 수치는 몇몇의 것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 1913년 봄의 그의 그림들과 종이로 된 작품들 그것은 평범한 것들의 인지할 수 있는 것과 읽을 수 없는 것들의 이상한 조합이고, 불가사의한 대표적인 코드이다. 전위적인 실험과 포폴라의 토큰 r문화, 그들의 병렬 배치의 엄격함에서 전례가 없었다. 피카소는 왜 그것을 만들었으며, 그것은 예술 아방가르드와 상품 문화의 관계에 대해 무엇을 말해 주었는가? 새롭게 통합된 아방가르드의 문화적, 사회적 위치에 대해서? 그리고 그 이후로 세기에는 이 위치가 바뀌었을까요? 이 장의 관심사는 다음과 같다. 왜냐하면 우리가 보게 될 진보적인 예술가들을 위한 상업적인 대중 문화의 매력과 그들의 참여 방법이 에 중요하기 때문이다. 형성된 아방가르드의 성격과 운명, 개념으로서의 '아방가르드'의 그리고 각각의 존재 가치가 있다. 20세기 초: 높은 곳과 낮은 곳 사이- 서구 자본주의의 특징을 나타내고, 파리를 형성하는 소비 주의의 급성장은 19세기 중반부터 기술적이고 사회 경제적인 이유로 상업화된 대중 문화의 확산을 막았습니다. 기술적으로, 새로운 술집들- 새로운 술집들- 새로운 술집들- 새로운 술집들과, 곧 큰 도시의 관객들이 따라 올, 빠르게, 영화관들이 따랐다. 그리고 곧 전기, 조명 그리고 그와 같은 광고에 의해 자금을 지원 받은 새로운 대량 발행 신문의 컬러로 된 포스터와 광고에 의해 촉진되었다. 사회 경제적으로, 일자리를 찾기 위해 도시로 몰린 새로운 인구는 그들의 삶이 생산 일정과 직업 훈련의 요구, 그들의 여가 시간은 가족들에 의해 등록된 것으로 밝혀졌다. 시계, 그들의 여가 시간은 발전하는 문화 산업의 이윤 동기에 의해 주도되고 국가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이 모든 것은 자본주의가 대중의 문화에 이해 관계를 가지고 있고, 새롭게 현대화된 집단에서 그것의 필요를 둘러싼 완전히 새로운 사회 질서의 구조가 요구되기 때문이다, 도시화된 사회. 그것의 고도로 불평등한 사회적 관계를 묵인하기 위해 그것의 노동력을 다소 조정하는 과정은 다소 지속된다. 만일 빵을 얻는 것이 사람들에게 남겨질 수 있다면, 서커스의 제공을 보장할 필요가 있었다. 사회학자이자 역사학자 스튜어트 홀이 지적하듯이,'대중적인 '문화는 지배적인 사회 형성과 종속적인 사회 형성 사이의 관계의 역학에 의해 정의된다. 이것은 이 상업화된 대중 문화의 형태가 단순히 청중들에게 부과되었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음악 홀 관객들의 시끄럽고 소란스러운 행동이 증명하듯이, 그것의 consu 인어들이 그것들을 만드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당신이 아마도 주목했을지 모르지만, 이러한 상업화된 대중 문화의 부상과 문화 아방가르드의 형성은 fan 이었다. 우연은 아니지 두 사람은 종교적으로 연관되어 있었다. 다른 많은 사람들의 가난한 환경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고, 라레 문화의 청중들과 사회적으로 거대화를 공유했다. 그들은 그 형식성, 그 자체의 사회성의 표현, 거만한 권위에 대한 반발을 즐겼다. 그의 Montmartre스튜디오에서, 그리고 예술가는 직접 일간 신문의 만화를 열심히 읽었습니다. 작곡가와 피아니스트 ErikSatie는 피아노 연주를 위한 콘서트를 포기했습니다. 둘째로,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 문화의 창조자로서 그 안에서 활동하고 있다는 점에서 관련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1881년 파리 몬트마르트르 산 비탈에 개설된 TheChatWana( 검은 고양이)카바레트는 시와 노래, 그리고 모놀로그 공연에 많은 관객을 끌어 모았다. 오늘날의 '개방형'스탠드 업 코미디와 가라오케 세션에 가까운 아이팟으로, 소유주는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사람들과 술을 마시는 사람들로부터 공연을 위한 제안 아이템을 요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