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25, 문화적 아방가르드와 그것의 초대주의에 대한 영향

나루미92 2022. 4. 6. 14:33

반 도스부르크는 아마도 '아반트-가르드'사의 최고 경영자인 범유럽 아방가르드의 원동력이 되고 싶어 하는 이러한 욕망에서 드물었다. 그의 전후 삶에서 발전된 형태의 두가지 중요한 특징을 먹었다. 하나는 1985년 이후 급속히 증가한 네트워크 내의 '정상적인 '도시와 집단들 사이에 유사점과 차이점이 공존하는 것이다(2014년 이전의 'w'를 대체함). 바퀴살과 같이, 주변의 상호 독립적인 그룹에 연결된 파리 중심 허브의 힐과 같은 구조). 따라서 국제 주의에 대한 공동의 헌신은 그들의 '이슬람'과 그들의 야망을 구분하는 지역 주의와 특정한 문화적 내재성의 범위와 함께 긴장 속에 존재했다. 종료는 제가 보여 드린 것처럼 질서와 무질서에 대한 반대되는 애착을 포함한 재앙을 초래한 수치로 결코 돌아가지 않습니다. 두번째 특징은 기업 집단 주의와 기계 기술의 가치를 포용하면 자본주의의 수용과 그것의 혁명적인 전복에 대한 헌신을 둘 다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맥락에서 자본주의의 '과학적 경영'에 대한 테일러의 제안에 대한 레닌의 잘 알려 진 열정을 상기할 가치가 있다.) 이 마지막 요점은 4장에서 보게 될 것처럼, Assump에 의문을 제기하는 이 세대의 전위적인 호출 내에서 발견될 수 있는 정치적 관여의 차이를 강조할 가치가 있습니다. 현재 보편적이지는 않지만 보편적이기 때문에 전위적인 미학적 급진 주의는 좌익적 급진 주의와 필연적으로 공존했다. 그러나 그것의 구성 그룹들의 일부에게는, 두 급진 주의자들이 실제로 협력했고, 이 관계가 확립한 모델은 미래에 기본적으로 중요했다.  내가 주장했듯이, 주류 문화에서 아방가르드의 형성을 구분하는 '대안적 전문성'이라면, 그것은 여전히 일종의 전문 주의, 즉 집단 주의였다. 구성원들의 이익을 보호하는 능력과 상속의 합의된 기준에 따른 예술 제작의 정체성과 관행 아마도 그것은 이 문화적 네트워크의 제도화를 위한 수단이었을 것이다. 동등하게 이론적으로, 원래의 c를 특징 지었던 이상주의를 축소하는 과정 생시몬과 셸리 둘 다에서 '아방가르드로서의 예술'이라는 제목의 이 개념은 우리가 본것과 같이 다른 것을 희생시키면서 포함된 긴장이나 모순의 한쪽에 우선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제가 앞서 말씀 드렸던 제1차 세계 대전 이후 아방가르드를 형성하고 있는 세번째 요소들, 러시아에서 볼셰비키 혁명의 근접과 같은 것은 두배로 개미, 혁명이 지금까지 화려하게 등장한 자본주의에 대한 가장 큰 도전이 되었던 것처럼, 그 혁명은 문화적 아방가르드와 그것의 초대주의에 대한 영향은 가장 극심했다. '한계 사건'이라고 부를 수 있는 상황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러시아 혁명은 예술가들에게 셸리가 주장한 '세계의 공인되지 않은 국회 의원'의 역할과 혁명 후의 새로운 모습을 만들 기회를 주었다. 그들의 상상력에 의한 능력 그리고 우리가 보게 될 것처럼, 그것은 '평균-원예'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전위적인 '에센티아'가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좀 더 일반적이고( 그리고 매우 영향력 있는 이해를 위한) 그랬다. 1914년 8월 전쟁이 발발해 1918년 이후까지 러시아는 고립되어 있었다. 그것의 일부였던 예술가들은 1905년의 실패한 혁명과 그 뒤를 따른 정치적 불안정으로 인해 미학적 실험에서와 같이 많은 정치적 격변에 단련되었다. 의견 교환, 볼세비키 혁명이 왔을 때 그들은 그것을 환영했다. 몇몇은 문화적 표현의 언어에 대한 미학적 질문을 유용한 예술을 만드는 것과 바꿀 준비가 되어 있었다. 부르게이시아, 그들은 실용적이거나 어떤 면에서 혁명을 진압한 것들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따라서 알렉산드르 로드첸코와 바르바라 스테파노바는 포스터와 건축물을 디자인하기 위해 그림과 조각을 교환했다. 시인 블라디미르 마야코 스키는 영감을 주는 슬로건으로 선전용 포스터를 만들었다. 이보브 포포바는 블루드 혁명의 메시지를 전달한 연극 감독인 브세볼 로드의 화려한 드레스와 연극 무대 세트로 변신했다. Tatlin은 ' 제3의 공산 주의자를 위한 기념비'(그림 6)를 설계했다. 이 기념비는 기능적인 건축물(정부의 여러 레벨에 대한 서로 다른 공간 결합) 다른 속도로 그들의 축을 치는 것)그리고 소비에트 사회의 역동성을 상징하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이 내전으로 황폐화된 나라와 러시아 땅에 거의 24개에 달하는 적대적인 나라들의 군대에서, 탐조등이 있고 라디오 방송에서 세계로 방송되는 구름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