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24, 구성주의 운동, 혁명의 근접

나루미92 2020. 7. 14. 18:42

VeshchintheBeshch는 같은 도시의 동일한 해에, MezinHanover는 단지 몇개의 이름으로 아방가르드 형식의 예술가들에 의해 제작된 그러한 잡지들은 새로운 것이 아니었다. 내가 앞서 언급했듯이, 200개 이상이 설립되었고, 많은 잡지들이 14년 후 1차 세계 대전 전에만 파리에서 딜러가 없는 예술가들과 출판사가 없는 시인들은 그들의 미적 혁신을 촉진하는 그러한 수단의 혜택을 깨달았다. 그러나 제1차 세계 대전 이후 세대는 이러한 인식에 그들이 속했던 이미 존재했던 국제적 네트워크가 그들의 생각에 분개하고, 그것을 확립하기 위해 논쟁, 심지어 논쟁의 기회를 찾는다. 둘째, 그러한 잡지는 이 목적을 위한 거의 유일한 의사 소통 수단이라는 것이다. 달리 말하면, 잡지들은 스스로를 위한 문화적 공간을 적절히 현대적인 집단으로서 , 표현의 형태와 의사 소통이었다. 이들 잡지의 출현은 그에 따라 달랐고, 적어도 한번은 1920년대 초에 그들의 집단적 지위가 인정되었다. 전쟁 전 전조가 '문학적'이고 꽤 틀에 박혀 있는 것처럼 보였던 새 명칭들은 거의 모두 현대 기술의 가치에 대한 충성을 선언했다. 기하학적 구성, 혁신적인 sans-serifit서체, 기계 이미지, 그리고 때때로 사진술이 점점 더 사전에 설계되는 곳에서 합리성, 그리고 산업 공동성 주도의 함축된 의미들은 모두 정확성, 효율성, 기능성이다. 유사한 수사와 유사한 첨부물들이 이 시기 동안 널리 퍼진 미술 전시회와 예술 집회의 장려를 상징하며, 관료 주의라는 단어를 모방했다. 경제 및 정치 단체의 성격 1922년 5월에 열린 독일 진보적 예술가들이 그 뒤를 이어 위마르에서 건축가들과 다다이스트들의 의회가 곧 의무적인 전시회가 되었다. '국제적'이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것이다. 체코의 예술가이자 이론가인 KarelTeige가 선언한 대로, 오래 된 전시회 유형은 너무 많은 갤러리-마피아를 닮아서 거의 사라졌다. 현대 전시회는 현대 생산품의 바자(박람회, 세계 박람회)이며 기계의 전기 세기를 나타내는 것이어야 합니다. 구성주의 운동에 속하는 일부 예술가들에게 현대 기술과 산업 효율의 가치에 대한 그들의 애착 표현은 수사를 넘어 디자인 활동에까지 이른다. 1919년 건축가 월터 그로피우스의 주도로 웨이마르에 바우하우스의 창조와 함께, 특히 1920년대 초에 수공예와 인드에 기반을 둔 미학의 변화와 함께 담쟁이 덩굴의 표현은 기계와 기계의 생산, 교사로서의 고용, 또는 학생으로서의 그들의 경험에 의해 몇몇 예술가들을 디자이너로 바꾸었다. 튜브 모양의 의자는 디자인의 고전이 되었다. Moholy-Nagy 같은 다른 것들은 그들의 활동을 그림 그리기에서 가르치고 이론적인 글쓰기뿐만 아니라 조각, 사진, 영화를 포함하는 것으로 확장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실행 뿐만 아니라, 가능한 한 많은 예술에 걸쳐, 학문 간의 보편적인 언어를 창조함에 있어 건설 주의 원칙의 적용을 추구했다. 이 야망의 예는 네덜란드의 예술가 테오 판 도스부르크가 있는데, 그는 또한 이 세대의 전문적인 평범한 운동가와 같은 유형이었다. 1883년에 태어나 화가로서의 경력을 시작한 반 도스부르크는 또한 착색 유리, 활판 인쇄술, 건축, 시, 미술 비평가의 일을 했다.  그러나 아마도 이 다분야 범위보다 더 중요한 것은 전체 전위 주의자를 대신하여 네트워커와 운동가로서의 그의 능력이었을 것이다. 타고난 조직자이자 모든 면에서 볼 때, 그는 전쟁이 끝날 때부터 끊임없이 일을 해서 유럽 전역에 영향력을 행사하고, 그의 네트워크와 영향력, 그리고 프로그램의 조합을 가수, 기획자, 편집자, 그리고 동기 부여자는 그의 계획과 잡지 뒤에 다른 사람들을 조종하는데 매우 효과적이었다. 하지만 반 도스부르크는 항상 논란과 경쟁을 경계하며, 심지어 그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비용에도 불구하고, 그의 이전 비행기를 버리는 것에 대해 공격적이었다. 정치적 원칙 그래서 그는 컴퓨터 중심의 합리 주의를 홍보하기 위해 일하는 것과 동시에, 그의 대부분의 알려지지 않은 것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건설 주의의 원리를 조롱하는 다다 정신으로 시를 쓰고 출판했다. 1921년에 그는 2년 전(그의 근거지를 그곳에 2년간 두고), 즉시 경쟁적인 디자인 코스를 시작하여 나중에 인주를 그리는 Weimar로 옮겼다. 그것의 학생들의 수를 줄이고, 그로 인해 바우 하우스 교수 팀 내에 엄청난 불안감을 만들어 냈다. 이것은 수고스 교수가 손으로 직접 제작하는 것에서부터 기계 생산을 위한 기술과 디자인을 가르치는 것까지, 근본적인 변화에 크게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