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20, 전쟁 사이의 아방가르드 형성하기, 아방가르드와 주문 콜

나루미92 2020. 7. 7. 11:31

Kahnweiler와 Marinetti둘 다 그들이 본것처럼 그들 자신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고 있었고, 이러한 이익의 기업가적인 승진을 위해 주어진 시대의 동요 이러한 기회를 각자의 분야에서 혁신적인 것들을 가지고 독립적으로 그리고 비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문화 실험의 국제화를 위해 그 차량을 통합하고 보급하는 효과를 가져왔다. 그들의 모터는 홍보 과장과 l에 의해 자극된 상용 자산이었다. 매우 낙관적인 10년의 '참신함에 대한 분노'의 한 차원으로 보여질 수 있는 예술적 혁신에 대한 열정에 의해 묘사된다. 전쟁의 발발로 이 바쁜 활동의 대부분이 끝났다. 이 단체의 참가자들은 전쟁에 참가했고 죽거나 너무 바빠서 예술 작품을 만들거나 팔거나 수집할 수 없었다. 그들의 리뷰, 그들의 여행 수단 그리고 심지어 모든 의사 소통의 조차 파괴되거나 심하게 축소되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새로운 예술을 보여 주거나 보거나 들을 기회는 도시에서도 급격히 줄어들었습니다. 전쟁터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끈 그러나 이러한 형성의 공식은 살아남았고, 파리의 '홈 프론트'에서 특히 다른 도시들, 예술가들이 소집된 사람이나 비조합국 시민들(스페인 피카소 그리스 등)은 계속해서 예술 작품을 만들었고 상인들은 전시했다. 베르돈의 진흙탕에 빠진 레거처럼 참호 속에 갇힌 사람들조차도 캔버스를 그리고 전시하기 위해 고향으로 보낼 시간을 찾을 수 있었다. 결국 전쟁의 흐름은 바뀌었다. 싸움에 미국이 등장함에 따라 전쟁 이전의 멤버들과 젊은 예술가들의 새로운 세대와 그들의 비평가들은 끝을 보았다. 짐꾼들이 네트워크의 흔적을 찾아냈어요 그러나 이 순간과 전쟁 이전의 순간의 차이는 이 네트워크와 교환을 추진한 초대주의 둘 다 이제 와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는 것이다. 이전의 전문적인 기준과 그들 사이에, 그들 사이에, 그들 안의 기존의 작업 환경을 제공하기에 충분히 정규화된 태도 주도권을 잡고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따라서 전쟁 직후 성년이 된 젊은 세대(가장 넓은 의미)에게 '대체'직업으로서의 집단 정체성은 더 이상 일부가 아니었다. 주장되지만 추정되는 것, 그리고 아방가르드 지위가 이전에 선언되었던 약간 과장된 수사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았다. 그래서 용어의 하락은 사용되지 않았다. 우리는 아방가르드가 제도화를 향해 가고 있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형성과 네트워크의 존재가 주어진 것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면, 이 대체 직업에 들어오는 사람들의 정상적인 환경으로서 그것의 성격은 그럴 수 없었고, 호모가 아니었다. 1914년 이전의 일반적인 전쟁 전의 아방가르드는 제가 언급한 바와 같이, 미적 위치와 경쟁 관계에 있어서, 기술적이고 공식적인 실험에 대한 헌신을 공유하면서 설립되었습니다. 당연한 것들:첫째, 문화적 관습과 그 안의 혁신의 가치;둘째, 창의성을 위한 개인주의의 중심;셋째, 상대적 자율성 또는 보의 독립성 더 넓은 사회적 힘에서 나온 실행과 혁신. 주류에서 그들의 전문성을 돋보이게 한 것은 그들 예술의 대체적이고 반대적인 특성이었다. 자유 주의적인 부르주아 주의자, 변종 그러나 전쟁 후에 다시 나타난 아방가르드는 그 재앙이 초래한 심오한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변화에 의해 형성되었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다시 내부적으로 정치적으로 그리고 전문적으로 대안, 정말 반대되는, 입장과 좀 더 급진적으로 나뉘어진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들을 좀 도식적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 사이에서 사회적 문화적 압력과 이러한 위협을 형성하는 긴장을 유발하는 세가지 요소들입니다. 첫번째는 전쟁을 야기한 가치와 정책에 대한 보편적인 거부와 더 나은 것으로 대체하기 위한 헌신이었다. 물론 이것들이 무엇이냐는 사람이 어디에 서 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에게 그것은 사회적, 정치적, 문화적 질서로의 복귀을 수반했다. 두번째 요인은 국가, 국제 및 독점 자본가들의 역동적인 힘이었다. 이것은 또한 하나 이상의 측면을 가지고 있었는데, 우리는 그것을 외부와 내부로 요약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