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19, 아방가르드의 형성을 통합하는 과정

나루미92 2020. 7. 7. 11:02

사실 가족적 은유를 추구하기 위해, 제1차 세계 대전은 한세대에서 다른 세대로 아방가르드의 형성을 통합하는 과정에서 변화를 나타냈습니다. 이 장은 우리가 보게 될 것처럼 겨우 20년의 전쟁 기간 동안 그것의 궤도를 추적할 것입니다 현대 문화의 역사를 위한 그것의 선행을 확립했을 뿐만 아니라 또한 그것에 대한 이해를 계속 형성하는 신화적인 해석을 낳았다. 아마도 낯설 것이고 우리에게 더욱 중요한 두번째 역설은 1914년 8월 5년 전에 '아방가르드'라는 별칭이 널리 퍼진 이후 현대 미술에서 언급된 형식적이고 표현적인 혁신, 황홀한 실험, 그리고 홍보 과장의 특징들이 거의 모든 곳에 있는 것처럼, 그 용어는 거의 다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 20년 동안 예술가들의 잡지나 후원자들과 감독들이 쓴 비판적 에세이 중 어느 것이든 공공적인 용도로 사용되었다. 극히 적은 예외를 제외하고는 당시까지(그리고 그 이후로)언급했던 바로 그 네트워크의 어휘의 일부가 아닌 것처럼 보인다. 그 역사상 가장 중요한 순간이자 가장 높은 물의 흔적이었습니다. 이 역설 역시 한세대의 평범한 카드사에서 다른 세대로 옮겨 가는 것을 가리킨다. 1914년에 이르러, 아방가르드의 범유럽 네트워크는 모든 매체에서 점점 더 많은 자칭 아방가르드 예술가들의 증가하는 노력에 의해 통합되었다. 제가 지난 장에서 설명한 파리 중심의 '대체 직업'의 수단을 지지하고, 관절로 연결하고, 지지하는 딜러, 큐레이터, 출판사, 비평가, 수집가들의 그들의 일과 사상의 2배, 그리고 순환하였습니다. "아방가르드"라는 별칭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회원제 배지, 헌신적인 선언, 그리고 정체성의 다른 사람들에게는 자기 선전에 대한 반감을 경멸적으로 나타내면서 통용되었다. 예술적 직업보다는 새로운 광고의 거래와 더 공통적인 시장 전략 그러나 이러한 집단적인 노력은 임시 방편적인 것이었고, 체계적이지 않았으며 상대적으로 조정되지 않았으며, 대부분의 부분에서-유도적 목적 또는 그것이 무엇인지를 위해 만들어졌다. 개인들은 자신들이 생각하는 것을 자신들의 이익으로 생각하고, 자신들의 미적 혁신을 표현하고 홍보하며, 시장 인지도를 높이거나 새로운 개념 내에서 자신들의 명성을 공고히 한다. 신기술 판매로 돈을 벌거나 미래의 경제적 이익을 위해 이 예술에 투자하기 위해'대체 전문성'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따라서, 두가지 예를 들자면, 20세기 첫 해에, 미술품 거래상 Daniel-Henry Kahnweiler는 떠오르는 주인에 의한 어려운 입체파 그림을 팔기 위해 파리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었다. 그의 예술가들 중에, 화가 피카소와 브라크. 주로 프랑스 외 지역에서 소규모 수집가들을 발굴하여 그들에게 쌍의 새로운 작품 전시관에 도착했음을 알림으로써 이들 간의 획득 경쟁을 조장했다. 그는 그들 중 일부가 자국에서 딜러로 활동하고 지역 예술가들에게 인수를 보여 주며 지역 미술 리뷰에 그들에 대해 쓰도록 권장했다. 모든 사람들에게 작품의 광택이 나는 사진을 회람하고, 그의 예술가들이 파리에 있는 그것들과 거리를 두도록 하면서 파리 외곽의 전시회에 쉽게 대여한다. 이'갤러리'큐비즘의 엘리트들의 명성을 더럽히고 피카소가 유럽의 일류 예술가가 되기 위해 많은 일을 했다. 이러한 활동의 결과는 자칭 아방가르드 예술가들과 그들의 지지자들의 시장 기반 네트워크의 구축과 통합에 기여하는 것이었다. 그리고 그 네트워크는, 요컨대, 유럽 전역의 도시들에서 다른 예술가들, 딜러들, 수집가들, 그리고 비평가들의 유사하고, 동시에 독립적인 활동들의 집합체였습니다. 

이탈리아 시인 필리포 톰마소 마리네티(Filippo Tommaso Marinetti)는 명성에 걸맞지 않게 과거의 문화적 낙후성에 만족하지 않았다. 그리고 북쪽 대도시들의 빠른 도시 개발에 의해 시작되어, 홀로 큰 영향력을 미치게 될 새로운 운동이 발견되었다. 대부분의 예술과 모든 전위적 네트워크들 메리네티가 쓴 선언문으로 시작된 미래 주의는 1909년 2월 20일 파리의 유명 일간지 르 피가로의 1면에 실렸다. 문화사 거터 베르가우스가 설명한 문화계의 선전 포고일에 대한 오스트 급진적인 표현은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것이었다. 예술과 사회 전반에 걸쳐 신기술과 광고 매체(포스터, 신문, 잡지, 영화)가 번성하고 있고, 신도시 거주자들이 플로킹을 하고 있던 순간에 유럽 문화계에 혜성처럼 나타났다 g는 상업화된 대중 오락의 새로운 장소로. 세계적인(파리에서 교육을 받은 알렉산드리아 태생의 마리네티)는 대담하고 활기 차며 야심 차게 태어났으며, 이로 인해 비상 수단의 실험 주의를 한데 모을 수 있는 가능성을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그 상업화된 엔터테인먼트의 아이콘론. 그는 자신을 질량 문화 기업가 정신을 전문으로 하는 새로운 '맛 전문가'와 t에 대한 저항 집단의 리더로 보았다. 그는 부르고이시스와 그 답답한 문화를—전쟁이 성공하기 5년 전에, 예술계 전체에 걸친 문화적'ism'을 조직하고, 그림, 시, 연극, 춤, 음악 등 몇가지 주제만 언급하면 된다. 도발을 주요 무기로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