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18, 전쟁 사이의 직업주의와 정치

나루미92 2020. 7. 7. 10:31

큐비즘이 스타일을 제공한다면, 더 광범위하게, 문화적 관용과 미래 주의는 새로운 세기의 모든 분야에서 모험적인 예술을 위한 추진력과 전략을 제공했다. 그들은 서로를 보완하면서 확산의 매개체 역할을 하고, 다양화를 통해 전위차계를 형성했다. 그들의 즉각적인 악명은 예술적 지지자들과 공감하는 작가들을 동등한 수준으로 끌어 모았다. 단체들은 1차 세계 대전 전에 유럽 전역에 걸쳐 설립되었다. 하지만 이 자동차를 움직인 동력인, 눈사태라는 이념은 이 순간이 만들어 낸 '전위 예술가'의 모습에 의해 20세기 동안 결정적으로 형성되었다. 그것은 복합적인 형태였고, 그 중에서도 주요한 요소는 파블로 피카소에 의해 기여되었다. 그의 조숙한 그래픽 기교와 쉬운 해결책을 피하려는 그의 결단력은 그에게 처음부터 회화 언어를 재창조하는 표현적인 보상을 선호하게 해 주었다. 그는 카리스마와 성별, 창의성과 장난기 많은 재치, 그리고 이러한 자질들의 조합으로 그를 새로운 예술가로 만들었습니다. 그 역할의 대부분을 망쳤다. 그러나 다른 형태의 작품을 만들어 내기 전에 세기는 그리 오래 되지 않았는데, 그것은 끝나기 전에 피카소의 지위를 빼앗게 될 것이다. 마르셀 뒤샹은 어느 정도 분리된 상태로 피카소의 초당파적인 현상에 접근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비슷하지만, 비록 다르지만 조숙한 재능을 가진 할아버지와 그를 위해 길을 준비하는 형들을 가진 Duchamp은 그의 예술적 정체성에 확실한 기반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1904년 아카데미 줄리안에서 5개월 동안 산발적으로 벗어나 그 정체성과 그에 동반된 전위적 지위에 대한 편향된 시각을 가진 예술 교육을 받았다. 5년 동안 견습생으로 활동하며 이 시기 말에 무역 시험에 합격했고, 5년 후에는 유머러스한 잡지용 만화를 그렸습니다. 중산층 보안, 예술 교육 및 대중 예술 관행의 특수한 조합—제가 언급한 바와 같이, 예술의 수공예품이 기술자의 도전을 받고 있던 순간 기계적 이미지 제작과 미세한 예술과 장식 미술의 구분이 모호해 짐에 따라 지적인 사고 방식과 기술적인 호기심이 전환되는 예술 제작 방식이 필요해 졌습니다.  스튜디오의 문화를 향해 회의론과 함께 갔다. 그것은, 우리가 보게 될 것처럼, 문화 전위적인 이후의 역사를 위해 중요한 것이었다.

1914년 입체파는 많은 가능한 미래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러한 종류의 방언들의 범위는 유럽 전위대의 네트워크에 포함되었다. 그러나 가능성은 역설에 달려 있다. 입체파는 결정적으로 피카소와 브라크 미술관의 큐비즘에 관한 질문이나 레거, 메칭거 등의 살롱 사진에 관한 것이었다. 내가 앞서 논의했던 고전 주의와 그림 그리기 기술의 '쌍둥이 유산'이 아니다. 입체파는 어느 정도 그 당시 가장 영향력 있는 현대 미술 양식이었다. 그러나 파리를 제외한 거의 모든 곳에서 현대화에 대한 그것의 유산은 추상화였으며, 1913년부터 20세기 예술의 새로운 언어로 부과되었다. 파리의 입체파 화가였던 Fernand Leger, Robertand Sonia Delaunay, Francis Picacebit는 추상화를 탐험하지 않았지만, 모든 종류의 외국 예술가들은 큐비즘에 적응하거나, 파리에서나 멀리서 인지 또는 적응한 사람들은 1914년 초에 러시아의 카지미르 폴레비치와 블라디미르 탈틀린 네덜란드의 피트 몬드리안과 테오 판 도스부르크, 런던의 윈덤 루이스와 선거 운동가, 이탈리아의 미래 학자인 Giacomo M Balla와 Gino 장기가 필요해요 러셀 이 역설이 암시하는 것은 1914년까지 입체파'제국'의 영향력과 파리의 아방가르드 네트워크 지배가 극에 달했고 도전을 받고 있었다는 것이다. 또한 이 네트워크가 있는 그대로의 '시대가 도래' 하였으며, 그것의 구성 요소 노드, 도시 및 그룹이 독립하여 다른 상호 관계를 확립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