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16, 아방가르드의 보급과 다양화,입체파, 미래 주의, 피카소와 뒤샹, 큐비즘
파리에서는 1880년경 문학계와 예술계가 수세기 동안 선행을 갈망해 왔고, 각기 다른 방식으로 무정부주의에서 유래한 고전 주의의 유산을 다루고 있었다. 그리스와 로마는 이탈리아 르네상스를 거쳐 16세기에 프랑스 법원에 의해 채택되었고, 루이 14세 통치 기간에 가장 높은 물로 여겨졌던 것에 도달했다. 17세기 중엽 이러한 유산은 전위와 모더니즘이 나타나기 전에 19세기 미술과 문학의 스타일과 움직임이 바뀌었던 핵심 규칙과 원칙들을 제공했습니다. 그것은 또 다른 유산인 공예품, 또는 훌륭한 예술 제작과 글쓰기의 무역과 더불어 그들 자신은 셀 수는 없지만 세대를 거슬러 올라가는 전통과 특정한 역량들에 사로잡혔다. 그리고 깊이와 복잡성은 또한 파리가 유럽 문화의 수도라는 위치의 기능이었다. 이와 같은 유산들은 훌륭한 예술가들을 위해 함께, 그림 표현의 문제에 대해 뿌리 깊고, 복잡하고, 일차적이며, 지속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그들의 주제에 대해' 말하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시각적'언어'자체가 작용하는 방식에 대해서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관심은 주류 예술가들과 전위 예술가들에게 똑같이 공유되었습니다. 필수적인 지식과 공예 기술의 두가지 유산은 또한 아카데미 줄리안이 기원한 '학원'에 바탕을 둔 미술 교육 시스템의 성장을 촉진시켰다. 오스트는 유명했고 1914년까지 12명이 넘는 숫자가 되었다. 국립 미술관에서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학문적 예술가들과 점점 더 세련된 예술가들에게 가장 자주 가르쳤는데, 이 작품들은 원래 그 학교에 입학하기 위한 후보자들이 입학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수단 하지만 에콜이 순수한 수의 예술가들에 의해 점점 더 부담스러워 짐에 따라, 사설 학원들은 보완하려고 노력하고, 그 다음에 그 결과물을 대체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전위적 실험의 인큐베이터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개인의 환경(정보, 동료, 다양하고 국제적인 고객, 그리고 새로운 인물에 대한 상대적인 개방성)은 그 출현에 대한 상당한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프리트 드 군단, 즉 집단 정체성은 1910년경부터 '아방가르드'라는 용어 자체의 통화에 의해 강조되었다. 또한 이러한 지원은 작은 잡지들로부터 나왔으며, 추가적으로 '딜러-수집가-비판적'네트워크의 역동성에서 왔으며, 그들의 관심사(재정적 및 미학적 모두)는 그것이다. 아방가르드 작업은 첫번째의 5년 전에 유럽 전역에서 런던에서 모스크바까지 뿐만 아니라 대서양 전체에 걸쳐 이 작품의 전시회를 빠르고 놀라운 증가로 이끌었다. 세계 대전 예술 학교, 잡지, 화랑, 미술 협회, 수집가들의 이러한 겹치는 네트워크는 전위 예술에 넓은 노출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t안에 그 선행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말씀 드렸듯이 근대성의 주요 특징과 그것의 특정한 관련성은 그것을 주었지만, 그들의 관련되고 보조적인 활동에서 그들은 아방가르드 형성을 통합했다. 다른 매체들의: 새로운 음악과 춤, 문학 축제, 연극 공연의 공연들은 그 안에 있는 바쁜 활동과 교통으로 모두 가능해 졌다. 이러한 분야 간의 차이를 보여 주는 가장 좋은 예는 1910년부터 10년간 BalletsRusses의 놀라운 성공이다. 비록 이 인상주의자 세르게이 디아길 레프의 무용수, 안무가, 장식 미술가, 무대 디자이너, 음악가들은 처음에는 이 시대에 나타난 감각 주의자 네트워크의 산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