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10, 현대적 개념의 아방가르드
19세기 중반 자본주의가 급성장하면서, 예술과 현대화의 변화하는 경험, 특히 도시에서 변화하는 경험 사이의 접점을 협상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러한 경험들은 도시 거주자의 급속한 증가, 공장 생산의 확산, 새로운 의사 소통 수단의 출현, 상업성의 확산을 포함했습니다. 시대의 대중 문화, 그리고 자본주의의 강력하고 게걸스러운 자손인 소비 주의의 급성장. 마르크스와 엥겔스에 의해 알려진 자본주의 시장의 확장은 파리에서 소비재와 상업용 시장의 주요한 대표성을 발견했다. 오락 그 도시의 예술적 명성은 쾌락 주의적 소비의 중심지로서 그것의 명성이었다. 요약하자면, 우리는 파리가 최초의 '장관을 이루는 도시'라고 말할 수 있다. 19세기 중반부터 그것은 소매업의 성장에서 세계를 이끌었다. 제1차 세계 대전 때부터 모자에서 하드웨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소비재 시장을 지배하기 위해 꾸준히 수와 제곱 미터 단위로 확장되었다. 소비자 중심주의, 그 방식과 공간들의 급성장은 다른 것들만큼이나 문화 상품들의 제작, 공연, 전시, 판매, 보고 그리고 읽는데 영향을 미쳤다. 새로운 소비 패턴과 새로운 소비 패턴으로 인해 새로운 수요가 창출되었습니다. 좋은 예술을 예로 들자면, 이러한 새로운 요구들은 도시 중심의 아파트 벽을 위한 작은 그림들과 좀 더 적당한 예산, 더 넓은 범위의 전시 장소, 더 넓은 스타일 t o더욱 광범위하고 형식적이지 않은 취향에 적합합니다. 19세기 중반, 미술 시장은 '살롱'으로 알려진 거대한 정부 후원 전시회에 의해 장악되었다. 5,000점의 그림이 바닥에서 천장까지 벽에 걸려 있고, 그곳에서 예술가들은 수상자들의 메달과 주 구매의 영광을 위해 경쟁했다. 세기가 바뀔 무렵에는 이 제도가 수요와 공급 측면 모두에서 숫자의 증가를 감당할 능력이 없다는 것이 분명해 졌다. 그것은 한편으로는 살론의 확산을 이끌었고, 다른 한편으로는 우리를 위해 일년에 4번의 전시회가 열렸다. 예술가 협회는 물론 미술관 및 딜러의 계층 구조를 개발했습니다. 미술관 및 딜러는 보기 환경이 보다 편안하고 복잡하지 않으며 살롱이라 불리는 공공의 대혼란 그들의 전시실은 풍부한 좌석과, 무성한 예술 작품 전시, 적절하고 조화로운 장식들로 특징 지어진다.
예술 감상 경험의 '민영화'와 그것의 사회적 지역구의 확대는 예술을 소비자 영역으로 더 완전히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벌금의 차이를 흐리게 했다. 장식 미술 그것은 또한 시장의 끊임 없는 신규성에 대한 새로운 열망을 이용했다. 미학적 자율성에 대한 주장이나 지배적 가치에 도전하는 것과 같음). 그 반대입니다. 19세기 후반부터 파리에서 그러나 점차로 예술가들은 시장이 주도하는 미적 혁신의 요구에 공감하고 반응했습니다. 하지만 이를 통해 예술적 욕심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면 개념과 사상의 긴장감도 높아진다. 그것은 주류 밖에서, 그것과 독립적으로그리고 Saint-Simonian의 관습처럼, 혹은 그것의 비판적인 것으로, 예술가들의 한계 사회의 증가가 다가오고 있었다. 그것은 이것들과 그들을 비평할 수 있는 대안적인 가치들로부터 휴식의 공간을 창조해 냈다. 따라서, 예술이 우리가 지금'생활 방식 소비'라고 부르는 것과 지속적으로 통합되면서,'아방가르드'라는 용어는 오토리트와 함께 세번째 긴장, 심지어 모순을 낳았다. 아리아니즘과 자유주의, 급진적인 정치와 미학적 자율성:소비자 주의 혁신의 필요성과 그 가치의 거부 사이의 모순이었다. 우리는 3장에서 이 모순의 결과와 영향을 추적할 것이다. 그러나, 현재의 토론을 떠나기 전에, 이 특정한 모순은 프로포스인 문화의 사회학자 피에르 부르디우의 영향력 있는 분석의 주제였다는 것을 주목할 가치가 있다. 그가 현대 서구 사회에서 '문화 생산의 분야'라고 부르는 것은 구조적으로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극과 같은 두개의 반대되는 원칙에 의해 구조화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자기장 이 두가지 원칙은 '종속성'과 '독립성'이다. 상업 시장에서의 그것의 성공 정도에 따라, 그것의 인기를 양적으로 나타낸 기록부이다. 둘째로, 예술 작품이나 다른 문화 상품에 가장 넓은 권위가 아닌 인지된 가치를 부여하는 것은 정확하게 상업적이고 양적인 성공의 부족이다. 그러나 유사한 작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 의해, 다시 말하면, 시장의 그것들과 조화되기보다는 미학적 가치에 반대하는 자칭 엘리트의 수가 가장 적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