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6, 아방가르드의 형성

나루미92 2020. 2. 7. 19:16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바우델레어의 경멸은 규칙과 글의 공식에 대한 적합성을 보여 주는 작가들에게 1860년대 프랑스의 문학 생산 분야가 그가 비판하는 사람들 사이에 이미 분열되어 있다. 그들은 점점 더 많은 독자들을 위한 형식적인 방법으로 글을 썼다. 그리고 특히 문학적으로 잘못된 행동을 하는 바들레르 같은 사람들은 상업보다 더 높은 가치에 대한 애착을 보여 주는 천직이다. 사실, 1830년대 중반부터 50년 동안 프랑스에서는 글쓰기가 산업화되었다. 소설, 시집, 희곡의 수가 미 정부에 의해 50퍼센트 증가했다. 1880년대 이 중에서, 소설은 그 시기에 거의 400퍼센트까지 가장 많이 성장했지만, 연극의 수는 변하지 않았고 시집의 수는 25퍼센트 감소했다. 문화사 Christophe Charle이 제안한 바와 같이, 이러한 차이들은 소설가들과 문학자들이 성취한 경제적 성공 사이의 이혼을 점점 더 명확하게 나타낸다.  하지만 1860년에서 1890년 사이에 프랑스의 작가 수가 두배로 늘었고, 마치 예술가와 조각가들처럼 프랑스의 작가들이 세계적인 문학으로 인해 파리로 몰려들었다. 세계의 수도 그런 작가들의 집단은 물질적으로 자신을 지지할 수단이 필요했다. 소설가 귀스타브 플라우베르는 말한 대로'부르주아적으로 살고 반고인으로 생각한다. 아직도 부르주아적 수단을 필요로 했어요 결정적으로 1880년경의 한쌍의 물질적 발전이 이러한 수단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첫번째는 10년 전에 설립된 제3공화국이 군주의 권리에 대한 위협을 덜 느끼기 시작함에 따라 1881년의 완화였다. 이것은 잡지를 발행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엄청난 액수의 재정 보증금과 언론의 자유를 심각하게 제약했던 검열을 없앴다. 따라서 정치적이든 문학적이든, 또는 둘 다 상관 없이 광범위한 의견을 발표하는 것은 덜 비싸고 덜 위험했다. 두번째 개발은 신문 출판의 기술 혁명으로, 회전식 웹 오프셋 인쇄가 도입되었다. 1865년에 발명된 이것은 1800년대 중반부터 그 당시의 누더기 제품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나무로 만들 수 있는 양 쪽에서 한번에 회전식으로 인쇄하는 것을 허용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현재 문제가 되지 않는 편지지들을 포기하는 것 이것들은 그들이 설치할 수 있는 잡지를 인쇄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 의해 구매될 수 있다. 그 결과 파리의 ' 작은 잡지'문화가 번성했다. 2014년 이전 10년간 파리에서 유통된 거의 200개에 달하는 잡지들과 대부분 문학 작품들이 오리엔테이션과 대부분의 잡지였다. 각각 그 나름의 미적 위치를 가지고 있는 많은 '이슬람'의 핵심으로서, 그것은 19세기 말부터 확산되었다. 비록 이윤은 적었지만, 이러한 'petitesregues'를 쓰는 일은 훈련과 일을 제공했고, 젊은 작가들이 그들의 희망대로 기다리는 동안 약간의 돈을 제공했다. 우리는 이 짧은 역사에서 작가 지망생들의 산재한 집단으로부터 문학 전위적인 것과 같은 구별 가능한 문화적 집단의 출현은 세트를 필요로 한다고 추론할 수 있다. 문학의 특정한 재료 개발(즉, 미술과 같은 다른 매체와 중복되는 경우)과 해당 도시에 해당하는 경우, 이 보급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이온은 일종의 생계 수단으로서, 일종의 보수력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그것은 주류로부터의 집단적 독립 의식을 필요로 합니다. 예를 들어, little-magazine문화, 집단 정체성을 실현하기에 충분합니다 이것들은 문화적 전위 주의자의 핵 출현에 필요한 조건이라고 불릴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발생 조건과 그 출현을 위한 조건 사이에는 차이가 있다. 즉, 문화적으로 지속 가능한 자기 생산적 존재를 위한 것이다. 수성층 파리는 그러한 환경을 조성한 최초의 도시였다. 우리가 나중에 보게 될 것처럼, 이것들은 형성 자체에 대한 일부 외부적이고 일부는 내부적이며, 다른 것들에게 따르거나, 의존하거나, 또는 다른 모델을 제공했다. 20세기까지의 문화적 평균 게임의 역사는 이러한 대안들을 포함하고 있다. 이후 장들은 이것들을 탐구할 것이다. 

세우라트의 작품 라 그랑드 자테는 평범한 일의 한 예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타일의 선언문인 파리의 신생 예술 아방가르드의 설립 작품 중 하나였다. 초자세 주의는 그 이름으로 표시되었는데, 그 이름은 바로 신 인상주의입니다. 그것 자체가 인상주의와는 다른 정의에 의해, 한 단계 더 나아 가 한 걸음 더 나아 가 있었습니다. 1880년대에 그려진 10년 동안'아방가르드'라는 용어는 형성의 출현에 필요한 조건들이 왔을 때 네오 인상주의자들을 묘사하는 데 점점 더 많이 사용되었다. 점점 더 많은 수의 지지를 받는 살롱 드 인데펜던츠가 중심이 되는 전시장과 판매점의 지원 네트워크, 그리고 뚜렷한 그룹으로서 집단 정체성 신 인상주의 미술, 그리고 화가들이 그것의 미적 원리를 정립하고 웹에 전파하는 것을 도왔던 동정심 있는 비평가들과 갤러리들의 집단의 지원에 의한 그림들 서부 유럽 그러나 이러한 형성의 통합은 외부 요인들의 산물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