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가르드 4, 100년 반 동안 서양 문화사에 나타난 예술사 학자들
나는 예전에 '현대 미술은 아방가르드가 만든 것이며 지금까지 그래 왔거나'라고 말했던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 현대 미술보다 근대 미술을 말하는 것이 더 정확할 것이다. 지난 100년 반 동안 서양 문화사에 나타난 예술사 학자들에게, 이 두 용어는, 같은 것에 대해 다른 단어가 아니라면, 전적으로 관계가 있다. 대부분의 예술의 역사에서, 근대 주의는 아방가르드가 창조한 것으로 여겨져 왔고, 역으로 전위 주의는 현대의 특성으로 구별되고 중요하다. 그것이 탐구되고 개발되었다는 것을. 하지만 우리는 그들의 관계에 대해 이것보다 더 명확해 질 필요가 있다. 두 단어는 서로 다른 두 종류의 개념을 의미하고, 함축성은 가깝지만, 몇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다. 죽여라. 지금까지의 토론에서 알 수 있듯이 아방가르드는 그들의 그룹에 기반을 둔 잘 알려 지지 않은 별개의 사회 집단인 형성이었다. 반면에, 모더니즘이란 모든 종류의 예술가들이 그들이 전위적인 그룹에 있었든 없었든 간에 현대성의 그들의 경험을 표현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우리는 '현대성'을 가지고 어떤 조합이든 세가지의 가능한 경험을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사회, 정치, 인구 통계학, 그리고 기술의 전례 없는 변화들의 경험입니다. 그것들은 특히 서구 세계를 특징 짓습니다. 19세기 초 이래:공장 생산, 도시 성장, 대량 사회 및 정치 운동, 새로운 형태의 운송 등. 두번째는 사진, 대량 발행 신문, 대량 구독, 전화, 라디오, 영화와 같은 새롭거나 빠르게 변화하는 의사 소통 수단의 경험이다. 세번째는 그러한 변화들과 연관될 수 있는 내면의 정신적, 심리학적인 상태입니다. 공동체의 상실, 상류 사회, 소외감, 소외감, 새로운 집단 정체성 등입니다. 모든 매체에 있는 예술가들에게, 이러한 경험들은 그들이 상상력이 풍부한 창조물들을 만들어 내는 매트릭스였다. 그들이 선택한 미디어 특유의 특성과 그 관습이 어떠했는지 탐구하는 것이 그 현대성의 측면에서 문제가 되고 있었다. 이것은 대체로 모든 문화적 관습과 매체의 역사가들이 '근대 주의자'라는 이름을 붙인 작품이다. 그러나 예술가들은 대부분 아방가르드의 문화적, 사회적 공간 안에서 이를 추구했고 그들의 특징과 태도는 그들의 창조물에 영향을 주었다.
이러한 관계와 역동성을 보여 주는 삽화로, 우리는 라 그랑드 자테 섬에 있는 Georges Seurat의 일요일 후의 그림 A를 탐험할 수 있을 것이다. 1884년에서 1886년 사이에 파리에 그려진 이 그림은 주로 중산층이지만 도시 중심부에서 바람이 불고 있는 센 강에서는 유명한 여가 시간을 표현하고 있다. 이와 같이 그것은 종종 도시의 휴식의 그러한 장면을 묘사한 인상주의의 주제와 관련이 있다. 그림을 그리는 방식도 그렇습니다. 붓 놀림이 그림들처럼 작은 개별적인 페인트의 감촉으로 분해되기 때문에, 그러한 우수함을 만들어 내는 만화경을 더 잘 포착합니다. 아니면 이렇게 화창한 날에 장면을 찍고, 날씨의 신선함의 느낌을 전달하세요. 하지만 세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점으로 적용된 서라트의 붓 놀림은 비공식적이고 자발적으로 보이지 않으며, 빠르게 적용됩니다. 모네나 르누아르처럼, 손으로 만든 거의 기계로 구성된 제품으로, 준 기술을 사용하여 각 색상을 주는 준 스크린의 계산에 따라 추가했습니다. 햇빛이 비치고 음영 처리된 영역에서의 빛의 품질과 잔디, 옷, 하늘 등의 기존('국부적')색상과의 관계, 이러한 품질의 페인트는 그림 표면에 스크린 같은 모습을 준다. 적절한 거리에서 본 후, 장면의 인지된 색상을 더욱 정확하게 포착한다. 둘째, 인상주의 그림들이 예술가가 쉽게 이곳으로 운반되어 가는 반면, 그랑란드 자테는 생기가 넘친다. 따라서 그는 200x300cm또는 7x10피트 정도의 크기로 스튜디오에 분명하게 그려졌고, 사적인 것과는 반대로 똑같이 대중적으로 공개되었다. 그리고 암묵적인 목적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세번째로, 느슨하게 빗질된 정보와 애니메이션으로 그려진 많은 인상주의 그림들의 등장과 그들의 풍경의 심층적인 순서가 도로나 Riv를 통과하는 것과 대조적이다. 그들이 종종 묘사하는 것처럼 서라트의 모습은 딱딱하고 나무로 되어 있으며, 거의 인형처럼 보이며, 서로 뒤쪽으로 후퇴하는 그림 표면에 평행한 평면으로 배치된다. 뚜렷하게 계산된 것처럼 보이는 인공적인 방법으로 수평선을 그립니다. 그 결과 시청자와 주제가 사이의 감정적 거리를 전달하고, 1800년대 중반에 살았던 현대 도시 생활이 비인격화화되어 주민들이 딱딱하고 서로 고립된 이것이 진정으로 서라트의 의도였는지 아닌지는 최소한 그러한 추론이 가능하며, 이 점에서 이 그림은 '모더'에 대한 하나의 반응을 표현하거나 해설하는 것처럼 보인다. 'nity'는 그것의 표현적인 스타일과 회화 기법 모두에 혁신을 가져오는 방식으로 그렇게 하는 것이다. 게다가, 이것은 이러한 모든 특성들에서 인상주의와 다른 점을 보여 주는데, 이것은 이 형식을 '네오 인상주의'로 만들었다. 하지만 동시에, 이 기술에 있어서 매우 실험적인 동시에, 그것의 규모와, 그랑드 자테가 상대적으로 서 있는 그림의 표면을 강조하는 친구 같은 구성에서 아이노는 이탈리아 르네상스 초기 프레스코스와 같은 훨씬 오래 된 예술과 푸비스 드 차반과 같은 주류 예술가들이 그린 당시의 공공 벽화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다.